하루 1분 감성영어

YM기획 엮음/ 성재원 감수 | 베프북스 | 2018년 08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하루 1분, 영화 속 명대사가 주는
잔잔한 감동과 함께
쉽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까지!

입시, 취업, 승진… 끝도 없는 경쟁 지옥 속에 갇혀 밤샘 공부와 야근, 스펙 쌓기에 지쳐있는 사람들, 영어 공부는 해야겠는데 수십 년을 달달 외우고 공부해온 영어가 지긋지긋해 영어책만 보면 진저리가 나는 사람들을 위한 감성 영어책!
하루에 딱 1장, 그것도 지친 하루를 어루만져 주는 잔잔한 감동의 명대사 한 문장을 읽으며 감성과 지성을 모두 충전한다! 어렵고 식상한 영문장이 아닌 촉촉하게 감성을 적셔주는 문장을 하루에 한 개씩 1년 동안 익혀나가다 보면 300여 개의 영문장 속 영단어, 숙어, 문법들이 마스터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책 중간 중간 삽입된 큐알코드를 찍으면 관련 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어 영어공부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들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지속적이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저자소개

엮음 YM기획

감수 성재원
한국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한 공대생 출신의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제대 후 우연히 친구와 함께 참여했던 단체유럽여행에서 겪었던 사건이 계기가 되어 영어울렁증 탈출을 결심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멘토를 갖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이후 영어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인터넷 카페, 개인코칭 등의 활동을 통해 새롭게 세운 멘토의 꿈을 이루기 노력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jmY2zd_J1ONnyyXedvedhg
블로그
http://blog.naver.com/lcjaewon

목차소개

감수사
프롤로그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hapter1. About Love
Chapter2. About Life
Chapter3. About You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