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엄마손길

정혜미 지음 . 인선화 감수 | 베프북스 | 2016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960원

판매가 8,960원

도서소개

KBS <엄마의 탄생> 만두공주 지아맘 정혜미의 오감육아!
베이비 마사지&요가로 소중한 우리 아기, 건강하게 키우세요

오감육아가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아이와의 정서적 교감은 물론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주고 튼튼하고 아름다운 신체를 만들어 주는 베이비 마사지&요가가 많은 엄마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아기와 어떻게 교감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하면 거부감 없이 체계적으로 오감을 자극시켜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쓰담쓰담 엄마손길》을 통해 베이비 마사지&요가를 만나보세요.
《쓰담쓰담 엄마손길》은 KBS <엄마의 탄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두공주♡ 지아 엄마 정혜미가 베이비 마사지&요가 전문가가 되어 소개하는 베이비 마사지&요가 안내서로 아기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돕는 베이비 마사지&요가부터 아빠가 엄마에게 해주는 마사지, 출산 후 몸매를 되돌리는 맘&베이비 요가까지 다양한 내용을 알차게 담았습니다. 마사지&요가 동작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여현수, 정혜미 부부와 딸 지아가 함께 찍은 상세한 동작 사진들과 스마트폰으로 찍어 영상으로 보는 큐알코드를 수록해 《쓰담쓰담 엄마손길》한 권만으로도 집에서 베이비 마사지&요가를 손쉽게 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기를 낳아 기르면서 겪었던 에피소드와 베이비 마사지에 관심이 있는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까지 수록했습니다. 사랑스런 딸 지아를 그 흔한 감기도 몇 번 앓지 않고 신체적이나 정서적으로 건강한 아기로 키운 비결, 놓치지 마세요!

저자소개

정혜미
2009년 광고로 데뷔, 2010년부터 <성균관스캔들>, <롤러코스터>, <결혼의 꼼수> 등 다양한 작 품으로 활동해왔다. 결혼 이후 2014년 사랑스러운 딸 지아를 출산하게 되었고, KBS <엄마의 탄생>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두공주 지아맘’이란 별명을 얻으며 ‘엄마’라는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게 되었다. 평소 관심이 많았던 마사지와 요가를 아기에게 해주고픈 마음에 배우기 시작한 베이비 마사지&요가에 매력을 느끼고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했으며, 베이비 마사지와 요가를 통해 아기와 교감하며 건강하고도 매력 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다.

감수
인선화
서울여성일자리협회와 국제지식인협회 대표 이사로 베이비 마사지와 요가 강의를 하고 있다. KBS <세상의 아침>, <무한지대다큐>, <뉴스 타임>,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신동엽 의 있다 없다>, MBC <화제집중>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 《육아상식》, 《베이비마사지&요가》 등이, 역서로는 《성장발달마사지》, 《베이비요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Chapter1. 베이비 마사지&요가 준비하기
스킨십, 어렵지 않아요
베이비 마사지&요가가 좋은 점
위대한 엄마의 손길 뱃속에서부터 느끼게 해주세요
베이비 마사지, 이렇게 준비하세요
내 아이에게 맞는 마사지 오일 고르기
지아맘's 스토리
마사지 일기

Chapter2. 엄마가 만들어 주는 우리 아기의 소중한 몸, 베이비 마사지
우리 몸의 모든 기관들이 모여 있는 ‘팔, 손 마사지’
길고 곧게 뻗은 ‘다리, 발 마사지’
소화가 편해야 해요 ‘배 마사지’
면역력을 키워줘요 ‘가슴 마사지’
우리 몸의 중심 ‘등 마사지’
매력적이고 라인이 예쁜 ‘얼굴 마사지’
지아맘's 스토리
마사지 일기

Chapter3. 우리 아기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선물해 주는 베이비 요가
키가 쑥쑥 성장판을 자극해 주는 ‘성장 발달 요가’
바른 자세와 선이 예쁜 몸을 ‘예쁜 몸매 요가’
지아맘's 스토리
마사지 일기

Chapter4. 우리 아기가 불편할 때 도움을 주는 힐링 마사지&요가
- 영아산통 예방, 배앓이, 설사에 좋아요
- 변비가 있는 아기를 도와줘요
- 기관지와 폐를 튼튼하게 지켜줘요
- 잠이 솔솔 오게 해줘요
지아맘's 스토리
마사지 일기

Chapter5. 사랑이 넘쳐나는 커플마사지와 요가
아빠의 목소리와 함께 안정감을 주는 ‘태교마사지’
날 수 있어요~ 아빠와 함께 ‘스윙요가’
출산 후 엄마의 몸매를 날씬하고 탄탄하게 ‘1석2조 맘&베이비요가’
지아맘's 스토리
마사지 일기

에필로그
부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