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 승자의 철학

나폴레온 힐 | 현대미디어 | 2018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1.
우리가 잘 아는 <나폴레온 힐>은 세계적인 “성공철학자”다. 그는 젊은 시절 학비와 생계를 위해 한 잡지사에 취직을 했다. 그리고 여기서 세계최고의 부자 강철왕 “앤드루 카네기”를 만났다. 이어서 힐은 “앤드루 카네기”가 건네준 성공한 사람명단을 직접 인터뷰하면서 그들의 “성공원리”를 정리하여 많은 사람들의 삶을 성공으로 이끄는 <승자의 철학>을 발표했다. 그리고 이 “승자의 철학”은 에디슨, 헨리포드, 마이클잭슨 등 수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의 지표가 되었으며, 그의 책은 자기계발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2.
이처럼 <나폴레온 힐>은 성공의 원리를 체계화하였으며, <승자를 위한 실천프로그램>을 완성하여 세상에 널리 알린 “성공이론의 대가”이다. 그 후 수많은 사람들이 힐의 책을 읽고 영향을 받았다. 이처럼 <나폴레온 힐>은 세상 모든 사람들의 잠재가능성을 깨우치는 일에 일생을 바쳤다. 인간이 지니고 있는 능력 중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동기를 끌어내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렇지만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결정을 내려야한다. 그러나 결정하는 일은 때로는 고통스럽고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의 동기를 끌어내려고 할 때도 이와 똑같은 갈등을 느끼게 된다.
3.
이것은 우리 모두가 내면에 콤플렉스와 모순된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승자의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것들을 다루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실패로 가려고하는 자신의 본능을 이겨내고, 불가사의한 일에 도전한 사람들이다. 이처럼 “자신의 내면”에 있는 놀라운 잠재력과 동기를 끌어내는 방법을 알게 되면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에게도 많은 영향을 줄 수가 있다. 우리는 타고난 본능과 감정과 느낌과 버릇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기분과 습관과 욕망을 발전시킨다. 우리의 두뇌와 신경계는 우리가 동기를 끌어내기 위해 이성과 감성을 함께 사용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내면에 사용할 수 있는 알려진 힘과 알려지지 않은 힘, 즉 놀라운 잠재력과 동기를 끌어내주는 힘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다.
“동기”란 행동을 끌어내거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 안에 있는 “자신만의 에너지”다. 당신 안에 있는 “생각, 감정, 욕망, 자극” 등을 행동으로 옮기게 하는 것이 동기다. 그래서 동기는 어떠한 결과를 얻기 위해 행동으로 옮겨 희망, 또는 성취, 그 밖에 다른 힘의 원동력이 되는 것이다.
4.
이런 원리를 밝혀낸 <나폴레온 힐>의 책을 읽고, 자신의 삶에 활용한 예는 무척 많다. 그중에 한 예를 들면, “델포스 스미스”라는 사람은 어릴 때 살았던 고아원에서 힐의 책을 발견하여 읽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사람이다. 그는 <힐 박사>의 “승자의 철학”을 삶에 잘 적용하여 수조원이 넘는 자신의 회사 “에버그린 항공”회사를 키우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나폴레온 힐>의 책은 미국출판사상 최장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책을 읽고 깨닫고, 감동하고, 성공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제 당신이 읽고, 깨닫고, 성공할 차례이다.

저자소개

나폴레온 힐 지음
나폴레온 힐은 세계적인 “성공철학의 대가”이다. 미국에서 태어나 신문기자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디며 세기의 대부호인 철강 왕 “앤드류 카네기”를 만나면서 인생의 커다란 전환점을 맞이했다. 그리고 카네기의 성공원리를 과학적으로 체계화하고 성공을 위한 실천프로그램을 완성하여 세상에 널리 알리면서 성공이론의 대가로 군림하게 되었다. 그 후 윌슨 대통령의 홍보담당 비서관, 루스벨트 대통령의 고문관 등을 했으며 세상을 떠날 때까지 놀라운 집념으로 집필과 강연 활동을 펼쳐왔다. 그의 성공철학은 지금도 그의 유지를 계승한 '나폴레온 힐 재단'에 의해 세계 곳곳에 전파되고 있으며 그의 책은 전 세계 언어로 번역되었고, 지금도 최고의 스테디셀러가 되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역자소개

한상천 옮김
서울대재학중, 미국 남 캘리포니아 대학교로 유학을 떠나 사회학을 전공했으며
10년간 신문기자와 기업홍보실에서 근무했다. 지금은 서적이나 영상물을 우리말로
옮기는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은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의 소개
프롤로그
차례
승자의 철학1 - 항상 긍정적 생각을 하라
01. “나는 할 수 있다”는 승자의 철학을 가져라
02. 승자의 철학 10단계를 실천하라
03. 성공도 실패도 당신이 만들어낸 결과다
04. 마음속 호랑이우리에서 벗어나라
05.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을 끌어올려라
06. 당신에게 기회는 항상 열려있다
07. 명확한 사고력을 가져라
08. 승자의 욕망을 품어라
09. 포기하는 실패자가 되지 마라
10. 참된 꿈은 위대한 열매를 맺는다

승자의 철학2 - 인간도 신적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01. 의심하고 망설이면 실패 한다
02. 모든 역경은 이겨낼 수 있다
03. 도움을 받고 싶으면 상대를 믿어주라
04. 간절히 원하면 이룰 수 있다
05. 먼저 상상하고 다음 열정을 가져라
06.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07. 내면의 잠재의식을 깨워라
08. 자기암시의 힘을 활용하라
09. 끈기가 있는 한 불가능은 없다
10. 좋은 습관이 성공적 삶을 만든다

승자의 철학3 -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라
01.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말라
02. 앎의 시작을 망설이지 말라
03. 인생은 한번뿐인 경험이다
04.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보라
05. 사소한 것도 소홀히 여기지마라
06. 실패의 생각에서 벗어나라
07. 현실이 미래를 만든다
08. 시도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09. 타인의 의견에 구속받지 마라
10. 승자의 자세가 승리를 가져온다

승자의 철학4 - “마스터 마인드”의 힘
01. 패자의 정신에 머물지 마라
02. 말에서 떨어지면 다시 타면 된다
03. 밑바닥부터 다시 출발하라
04. 실패도 삶의 한 부분이다
05. 성공은 혼자 성취하는 것이 아니다
06. “마스터 마인드”를 계발하라
07. 두뇌의 막강한 힘을 활용하라
08. 마음을 지배하고 행동하라
09. 행동하는 사람이 기회를 만든다
10. 당신은 이미 “성공의 열쇠”를 쥐고 있다
TIP- “승자의 철학”이 있는 곳에 성공이 있다!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