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시크릿 (개정판)

린 그라본 | 현대미디어 | 2018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1.
이 책은 우리의 <느낌과 끌어당김>의 비법에 관한 책이다!
우리는 “생각”이 아닌 “느낌”으로 세상을 창조한다. 즉, 우리의 삶은 내면에서 만들어 내는 “느낌에너지”에 따라서 매일, 매 순간이 달라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긍정적인 느낌>일 때는 행복과 성공, 평온함 등을 만들며, 당신이 <부정적인 느낌>일 때는 불행과 실패, 두려움 등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이처럼 세상의 모든 것은 “느낌과 끌어당김의 에너지”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 책 <놀라운 시크릿>은 이미 종이책으로 10만부가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우리의 생각과 느낌에 따라 “우리의 삶이 어떻게 창조되어 지는가?”를 오랫동안 연구해온 “린 그라본(Lynn Grabhom)”이 쓴 책이다.
2.
그럼 우리에게는 왜 “좋은 일”과 “나쁜 일”들이 생기는 것일까?
그것은 우리가 느끼는 대로 에너지를 발산하고, 그 에너지 그대로를 끌어들이는 <느낌의 법칙>과 <끌어당김의 법칙> 때문이다. 이와 같이 우리의 마음은 성공과 행복을 위한 모든 법칙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인생은 “나의 마음먹기”로 귀결되고, 그 마음먹기 실행에 따라 세상이 달라지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나를 괴롭히는 “부정적인 생각”을 털어버리고, 세상을 좀 더 따뜻하고 바른 시선으로 새롭게 바라보며, 자신을 사랑하고 돌볼 때 행복하다는 것을 이제 깨달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내면에서 요동치는 <느낌의 에너지>를 다스리며,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희망하는 모든 것이 현실로 다가올 것이다. 그리고 세상은 기회를 주며, 삶의 모든 것을 가지라고 말할 것이며, 당신의 인생은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 이 책은 이런 우리의 삶에 행운을 끌어들이는 “느낌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알려주는 책이다. 그러므로 이제 당신은 더욱 멋진 인생을 창조해 내는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이처럼 우리의 삶은 하루 종일 “느낌”이 만들어내는 것에 따라 매일, 그리고 매순간이 달라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저자 <린 그라본>은 우리의 삶을 이루고 있는 실체는 이제까지 우리가 배워왔던 긍정적인 생각이나 땀, 노력, 운, 현명함 따위가 아니라 오직 “느낌”, 좋거나 나쁜 느낌, 고조되거나 침체되는 느낌, 그 밖의 모든 종류의 느낌이라고 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까지 결핍의 상황만을 생각하면서 살아왔고, 그로 인해 우리가 경험한 모든 일들조차 우연이나 행운에 의한 것이라고 믿어왔다. 그러므로 “우리가 지금 어떻게 느끼는지?”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새로운 인생을 창조해낼 수 있고, 세상은 모든 것을 가져다준다고 했다. 이 책은 그런 <느낌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소개

린 그라본 지음
생각보다 “느낌”이 우리의 삶을 강력하게 만드는 힘의 원천이 된다며 생각과 느낌에 따라 “우리의 삶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 온 그는 “뉴저지 주” 쇼트 힐스에서 태어났으며, 뉴욕에서 광고 분야의 일을 시작으로 직업의 세계에 뛰어들었다. 그 후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시청각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해왔으며, 현재는 워싱턴에서 인력과 우주의 법칙 “맑은 영혼”을 위한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다. 그의 첫 번째 저서 ‘열두 단계를 넘어서’와 시청각교육프로그램인 ‘인생 코스 101가지’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는 일주일 후, 한 달 후, 일 년 후, 그리고 10년 후 새롭게 바뀔 자신의 모습을 그리는 강연과 저술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그라본은 구전과 문학, 종교와 철학에서 단편적으로 전수된 수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던 ‘부와 성공’의 마법 같은 법칙과 그들의 메시지에서 저자가 터득한 “느낌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정리하여 이 책을 펴냈다. 그래서 이 책에는 “건강, 부, 행복”을 얻는 지혜가 들어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행복한 삶과 물질적인 성공을 동시에 안겨주는 <놀라운 시크릿>이 되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역자소개

이순영 옮김
고려대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번역교육 “트랜스쿨”에서 번역과정을 이수 후,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우리가 선택한 미래> <성공적인 5가지 황금률> 등 많은 책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의 소개
독자의 소리
프롤로그
차례
PART1- 느낌의 법칙
01.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는 느낌의 법칙
02. 당신의 느낌이 세상을 만든다
03. 바라는 것 무엇이든 끌어들일 수 있다
04. 모든 것은 당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05.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을 구분하라
06. 좋은 느낌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07. 간절히 원하는 것만 생각하라
08.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
09. 그것을 생각하면 그것이 초대한다
10. 생각은 자기와 비슷한 것을 끌어들인다
11. 우주는 법칙에 따라서 움직인다
12. 세상의 모든 것을 끌어오는 느낌의 힘
13. 나의 모든 힘은 지금 이 순간에 있다
14. 이제 느낌의 법칙을 활용하라
15. 당신은 진정 무엇을 원하는가?
16. 행복한 삶에 절대 필요한 조건
17. 꿈은 진정 원하는 순간 이루어진다
18. 당신은 지금 현실을 창조한다
19. 모든 것을 진정으로 원하라
20. 좋은 느낌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PART2- 끌어당김의 법칙
01. 당신은 잘못할 수도 잘못될 수도 있다
02. 세상은 인력의 법칙에 따라 달라진다
03. 지금 서있는 곳에서 바로 시작하라
04. 좋은 쾌감을 만들어내는 방법
05. 나쁜 습관은 불행을 끌어 들인다
06. 끌어당김은 가장 강력한 우주의 법칙이다
07. 오직 할 수 있다는 생각만 하라
08.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라
09. 생각과 느낌은 끌어당김의 과정이다
10. 원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게 되어있다
11. 인생에 대한 새로운 각본을 써라
12. 세상은 나의 거대한 거울이다
13. 간절한 소망을 목표로 바꿔라
14. 목표가 이뤄질 때까지 간절히 원하라
15. 우리가 원하지 않는 삶을 사는 이유
16. 병은 마음에서 오고 마음으로 낫는다
17. 우리의 불행은 그냥 생기지 않는다
18. 모든 것은 우리가 만들어낸 결과다
19. 가장 강력한 에너지는 사랑과 감사다
20. 30일 창조적 변화프로그램
에필로그- “당신은 이제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