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7

설민석 | 아이휴먼 | 2018년 09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500원

전자책 정가 7,900원

판매가 7,900원

도서소개

한국사 학습만화 분야 압도적 1위!

지식, 재미, 감동을 모두 담은
우리 아이 첫 한국사 한습만화!

‘삼족오의 방울이 세 번 울리면 고구려를 구할 영웅이 나타난다.’
그 어려운 일을 온달이가 해낸다고요?

역사 속 인물을 통해 지덕체를 배우게 된 온달이는 삼족오의 방울을 세 번 울리고 고구려의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재미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한국사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지식과 감동, 재미를 심어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의 일곱 번째 이야기, ‘지덕체 편’이 나왔습니다. 평소 한국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소양인 지(知) 덕(德) 체(體)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던 설민석 선생님이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7』을 통해서 조금 더 쉽게 지덕체의 중요함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유교의 큰 스승이자 배움을 위해서라면 어린 사람에게 묻는 것도 부끄러워하지 않았던 지의 대표 이황을 통해서 지식을 쌓는 것은 물론 쌓은 지식을 사용하는 것까지도 배울 수 있습니다. 조선 최악의 폭군 연산군에게는 덕이 없는 사람이 얼마나 위험하고 불행한 사람인지를 뼈저리게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베를린 올림픽의 영웅 손기정 선수의 이야기를 통해 체의 공부하는 것 못지않게 건강한 신체를 갖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7권에서는 고구려 최대 명절인 동맹에 맞춰 부마를 선발하겠다는 평원왕의 메시지를 받은 설쌤과 평강, 온달의 여정이 그려집니다. 고구려의 신령스러운 상징인 삼족오, 삼족오의 방울이 세 번 울리면 고구려를 구할 영웅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온달이는 설쌤과 함께 지덕체를 제대로 배우고 이해해서 공갈이를 이기고 평강이의 부마가 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온달이가 삼족오의 방울을 세 번 울려서 고구려를 구할 영웅이 될 수 있을지도 함께 지켜보세요!

저자소개

한국사 전성시대를 열다 – 설민석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는 유익함과 재미를 뛰어넘어 감동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메시지, 대중들에게 꼭 필요한 지식을 한국사와 접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전달합니다. ‘한국사는 지루하고 딱딱하다’는 선입견을 깨고, 함께 배우고 이야기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로 인식됩니다. 20년 이상을 수험생들을 위한 강의를 했고, 지난 몇 년간은 누구보다도 열심히 대중들에게 ‘역사 읽어주는 남자’로 한국사 대중화에 앞장섰습니다.
그리고 이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어린이들을 위해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하려 하고 있습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학습 만화를 통해 한국사가 반드시 필요한 지식이며, 한국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지식과 인성을 함께 기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첫 번째 역사책이 될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은 어린이들이 한국사에 재미와 관심을 갖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 설민석 선생님과 함께 한국사를 사랑하는 어린
이로 성장하게 할 것입니다.

약력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역사교육학 석사
2017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 수상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6년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2014년 대한민국창조신지식인대상 역사교육부문 수상
現 ㈜태건에듀 대표이사
現 이투스 한국사 대표강사
現 오마이스쿨 인문학(한국사) 강사
現 티처빌, 한국교원연수원 한국사 강사
前 EBSi,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저서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설민석의 첫출발 한국사(연표)』, 『역적의 아들, 정
조』, 『전쟁의 신, 이순신』, 『버림받은 왕자, 사도』,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등

스토리박스
어린이 학습 만화 콘텐츠를 개발하는 전문 작가 팀이에요. 오랫동안 학습 만화의 스토리를 쓰고 책 만드는 일을 해 왔답니다. 정확한 학습 정보와 다양한 지식 전달을 통해, 스토리박스는 어린이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나갈 거예요. 그동안 만든 작품으로는 《빈대 가족》 시리즈, 《위기 탈출 넘버원》 시리즈,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다빈치 융합 학습 만화》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정현희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읽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10년째 학습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때론 진지하고, 때론 익살스러운 만화 속 캐릭터들을 통해 어린이 여러분들과 함께 공부하고, 함께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자신만만 한국사왕》 《WHO 시리즈》 《아 다르고 어 다른 우리말》 《스마트 걸》 등이 있습니다.

태건 역사 연구소
한국사에 대한 온 국민의 관심을 제고하고, 올바른 역사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한국사를 전공한 전문 선생님들이 모여 우리의 역사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설민석 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한국사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한국사 대중화를 위해 노력 중입니다.

목차소개

이 책의 구성과 특징
프롤로그

1화 이황

2화 연산군

3화 손기정

만화를 읽고 나면 문제도 풀려요!
정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