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라이프

장 줄리앙 | 아트북스 | 2018년 08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8,800원

판매가 18,800원

도서소개

장 줄리앙이 현대사회에 날리는 유쾌한 펀치라인!
세계적인 비주얼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작품집 『모던 라이프』는 단순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이미지로 현대사회를 예리하게 짚어낸다. 일상과 시대상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내는 그의 작품은 위트 있는 풍자와 컬러풀한 드로잉으로 유명하다. 수록된 작품들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일상에 기초하는데, 이는 무료한 현실에 유머와 재치를 더해 새롭게 바라보게 하거나 사물을 다른 관점에서 인식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현대사회를 꼬집는 날카로운 메시지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모던 라이프』는 일에 대한 스트레스, 반복된 일상에서 생기는 염증, 스마트폰 중독이나 사이버 폭력 등의 현실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있다.

저자소개

프랑스 출신의 그래픽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런던 센트럴세인트마틴 미술디자인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 공부를 했고 영국왕립미술대학교에서 아츠커뮤니케이션 석사과정을 밟았다. 캐릭터에 바탕을 둔 경우가 많은 그의 작업은 언제나 주변 상황을 잘 관찰하고 날카롭게 파악한 결과물로서, 무척 재미있기까지 하다. 그는 사진, 비디오, 의상, 설치, 책, 포스터, 패션 등 다방면에 걸친 활동을 하면서도 일관성 있게 작업을 펼친다. 다양한 매체와의 협업하며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작업을 통해 여러 문화를 공유하고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