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스토이 대표 영성 우화 7일에 영어로 끝내기 [평생 남는 영어 읽기 22]

톨스토이 | 이펍인터내셔널 | 2012년 03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레프 톨스토이(Lev Nikolayevich Tolstoy, 1828~1910)의 작품들 중에서 영혼의 구원을 주제로 다룬 영성 우화들만을 모아 쉬운 영어로 다시 쓴 것입니다. 중학교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을 수 있는 단어 수준과 문장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원서의 내용도 충실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독서로 톨스토이의 대표적인 영성 우화들을 7일에 영어로 끝낼 수 있도록 편집되어 있습니다.
이 책에는 톨스토이의 대표적인 영성 우화인 ‘일곱 은든자’, ‘한 사람에게 얼마나 많은 땅이 필요한가?’, ‘회개한 죄인’을 포함한 모두 7편의 작품이 실려 있습니다. 톨스토이는 《전쟁과 평화》 등 많은 장편 소설을 남긴 것으로도 유명하지만 중년 이후에는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공동체를 만들고 직접 운영하면서 지상에서 하느님의 나라를 만드는 것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던 작가입니다. 이 책에 담긴 영성 우화들은 검약과 노동, 그리고 믿음을 중시하는 톨스토이의 종교관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인 레프 톨스토이는 러시아의 극작가 겸 소설가였습니다. 초기의 자전적인 작품인 《유년 시대》, 《소년 시대》, 《청년 시대》 등의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40대 이후에는 농민들의 교육에 관심을 갖고 농민 공동체를 수립해 직접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전쟁과 평화》나 《안나 카레니나》 같은 작품들은 단순한 문학 작품을 넘어서 자신의 사상을 널리 알리기 위한 수단이기도 했습니다. 영국에 셰익스피어가 있다면 러시아에는 톨스토이가 있다고 말할 정도로 러시아 문학과 사상을 대표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차소개

Reading for Day 1
1. The Three Hermits

Reading for Day 2
2. The Imp and the Crust

Reading for Day 3
3. How Much Land Does a Man Need?

Reading for Day 4
4. A Grain as Big as a Hen’s Egg

Reading for Day 5
5. The Godson

Reading for Day 6
6. The Repentant Sinner

Reading for Day 7
7. The Empty Drum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