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1

글 | 고희정 그림 | 김준영 | 가나출판사 | 2018년 08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어벤져스들의 귀환
드디어 CSI 시리즈 특별판이 나왔다!

130만부를 돌파하며 ‘과학과 추리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어온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가 더욱 스펙터클한 사건과 화려한 무대로 돌아왔다!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은 과학 형사대 CSI 1~3기 최강의 정예 멤버들이 모여 최신 과학 이슈와 연계된 사건들을 해결해 갑니다. 노벨상 수상자를 납치하고 과학과 기술을 발전시키는 모든 연구를 멈추라며 전 세계인을 향해 경고장을 보내온 바이오테러범……. CSI 특별수사단은 이들 첨단 테러 집단에 맞서 3D프린팅, 생체인식시스템, SNS 사칭, 신종화학물질 등 들어는 봤지만 여전히 낯설기만 한 제4차 산업혁명의 과학 기술을 주제로 흥미롭게 사건을 풀어갑니다. 또한 한국을 벗어나 더 넓은 세계 무대,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사건이 펼쳐지면서 더욱 다양한 장소와 인물, 사건들을 접하게 됩니다.

★ CSI 시리즈 소개
어린이 형사 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사건, 사고를 교과서 속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과학 추리 동화입니다. 사건 발생과 추리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어린이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초등 과학 교과서 속 140가지 과학 주제와 과학 용어 495개, 과학 실험 240개를 싣고 있어 학부모에게도 만족을 주는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우수 도서·추천 도서로 선정된 베스트셀러 학습 동화입니다.
줄거리
프랑스 파리에서 사건을 맡게 된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
우리나라 최초의 과학 분야 노벨상 수상자이자 합성생물학의 권위자인 김대한 박사가 축하 만찬회에서 납치되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벌어졌다! 김 박사를 구하기 위해 형사학교는 최고의 정예요원으로 선발된 CSI 특별수사단을 파견하는데……. 세계 각국에서 맹활약하는 형사와 탐정을 배출해 온 어린이 형사학교. 전문적인 과학 지식과 추리력, 관찰력까지 갖춘 어린이 형사학교 최강의 멤버들이 뭉쳐 김 박사를 구출하기 위한 수사를 시작한다.
CSI 1기 출신으로 우리나라의 최고 요리 연구가로 활동하고 있는 단장 이요리, 형사 학교 졸업 후 일본으로 유학을 간 후 사립 탐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양철민(CSI 2기), 국립형사학교 학생이자 생물학과 첨단의학 분야에 뛰어난 지식을 갖고 있는 팀원 한마리(CSI 3기). 마리와 함께 국립형사학교에 다니고 있는 물리학과 첨단기술 분야에 능통한 차도남, 강태산(CSI 3기).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3기 정예 멤버들이 함께 모인 CSI 특별수사단!
프랑스 파리로 날아가 사건 현장을 둘러보던 이들에게 맹랑하게 생긴 12살 남자 아이가 불쑥 나타나 휴대전화에 찍힌 영상을 보여주는데……. 김대한 박사가 납치된 당일 만찬장에서 웨이터 차림의 누군가가 나타나 삼폐인을 권하는데 수상하다는 것. 결정적인 제보를 한 이 아이는 바로 프랑스 주재 한국 공사관 차영훈 공사의 아들 차루이. 오랜 해외 생활로 외국어에 능통하고, 프랑스 지리에도 익숙하다. CSI의 오랜 팬이라며 자신도 CSI로 활동할 수 있도록 수사에 끼워달라고 떼를 쓰는데……. 태산이는 이리저리 나서기 좋아하는 당돌한 루이가 영 못마땅하다. 과연 루이는 CSI 최초의 인턴 형사가 될 수 있을까? 그리고 김 박사를 납치한 뒤 전 세계를 향해 경고장을 보내온 범인은 정체는?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사건으로 다시 돌아온 CSI 특별수사단의 활약을 따라가 보자!

CSI 및 등장인물 소개
세계 각국에서 맹활약하는 형사와 탐정을 배출해 온 어린이 형사학교. 과학적인 전문 지식과 추리력, 관찰력까지 갖춘 아이들을 찾아,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를 결성한다. 어려운 공부와 힘든 체력 훈련을 받아가며 수많은 사건에 투입된 아이들은 CSI 1기부터 시작해 2기, 3기에 이르기까지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고의 형사로 인정받게 되는데…….
우리나라 최초의 과학 분야 노벨상 수상자인 김대한 박사 납치 사건을 계기로 CSI 1~3기 어벤져스들이 뭉쳐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특별수사단’이 결성된다.

저자소개

글 l 고희정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과학교육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중,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과학을 가르쳤습니다. 방송 작가로서 <방귀대장 뿡뿡이>, <딩동댕 유치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뽀뽀뽀>, <꼬마요리사>,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부모>, <인문학 특강> 등의 프로그램을 썼고,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시리즈와 《토토 수학 놀이터》 시리즈 등의 책을 냈습니다.

그림 l 김준영
온갖 세상사와 사람들의 모습에 관심이 많은 그림쟁이입니다. 어린이 책이나 방송,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갯벌》, 《몰래》시리즈, 《툴툴마녀》시리즈, 《열 살 소녀의 성장일기》, 《세상을 바꾼 과학자 20인의 특별한 편지》, 《가가의 아주 특별한 집》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특별수사단을 파견하라!
1장. 연구자료 삭제 사건
2장 WC 수장이 나타났다
3장 용의자를 구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