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어트 파동이론

정경재 | 미래지식 | 2009년 10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주식시장에서 이미 널리 알려진 투자 도구인 엘리어트 파동이론에 관한 책이다. 이 책은 엘리어트 파동이론을 사용할 수 있는 핵심적인 이론에 중점을 두고 탄생부터 사용법, 여러 가지 파동이론들, 피보나치수열 등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전하고 있다.

저자소개

영국 LME 알미늄 파생 딜러로 활동했다. ㈜포넷 아카데미 원장 및 이사를 역임했으며, 경기대학교 금융대학원에서 투자학을 강의했다. 현재 ㈜THINKPOOL 부설 경재 전략투자 연구소 소장 및 투자자 양성 교육기관 ‘Kyungjae 意塾(경재의숙)’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Kyungjae 意塾은 저자가 30여 년간 투자시장에서 활동하며 얻은 노하우를 후진들에게 전수하기 위해 설립한 교육기관이다. 저서로는 『선물 알고 보면 쉽다』,『정경재의 성공 투자자 만들기』,『주식사관학교 경재의숙의 실전 매매법』,『주식사관학교 경재의숙의 매매일지』,『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이동 평균선 매매기법』,『엘리어트 파동이론』등이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말 PART 01 엘리어트 파동이론이란 무엇인가? 엘리어트 파동이론이 만들어진 배경 가능성의 싸움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 그리고 기계적 판단 엘리어트 파동이론이 어려운 이유 탁월한 분석도구로서의 엘리어트 파동이론 PART 02 엘리어트 파동이론을 공부하기 위한 용어 정리 모노파동(Monowave) 폴리파동(Polywave) 멀티파동(Multiwave) 방향성 흐름과 비방향성 흐름 엘리어트 각도 충격파동 조정파동 추세선과 추세대선 채널(Channel)이론 내부파동 파동의 연장 파동의 확장 파동의 실패 조정파동의 연결 복합조정 진행기호 파동 구분기호 파동의 등급 PART 03 충격파동 충격파동이란 무엇인가? 충격파동의 모양 충격파동에 적용되는 법칙 충격파동의 변형 PART 04 조정파동 조정파동이란 무엇인가? 조정파동의 역할 조정파동의 형태와 규칙 PART 05 피보나치 수열 피보나치란 누구인가? 피보나치 수열의 구성 피보나치 수열의 적용 피보나치 비율의 오차 범위 피보나치 비율의 내부관계 피보나치 비율의 외부관계 PART 06 파동 등급의 구분 파동 등급이란? 파동 등급의 구분 파동의 확인 과정 파동 구분기호 패턴 분리 과정 특별한 상황들(Special Circumstances) PART 07 시간론 시간과 파동과의 관계 PART 08 수준론 복합조정 PART 09 파동매김을 위한 실전적인 적용 되돌림 비율을 활용하는 규칙 되돌림 법칙을 적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하기 위한 준비 되돌림 규칙의 조건과 내용 구조적인 통합성 유지 PART 10 각 파동의 특징 1번 파동의 특징 2번 파동의 특징 3번 파동의 특징 4번 파동의 특징 5번 파동의 특징 PART 11 엘리어트 파동이론의 실전적 활용 파동이론을 활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 PART 12 엘리어트 파동이론과 이동평균선과의 접목 이동평균선과 엘리어트 파동 이동평균선과 엘리어트 파동과의 관계 PART 13 전략과 전술의 활용 전략과 전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