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추방된 세계

김창규 | 아작 | 2016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한국을 대표하는 하드 SF 작가가 그리는
낯설지만 익숙한 우리 세계, 혹은 우리가 추방된 세계

더 이상 신생아가 태어나지 않게 된 근미래 지구. 전 세계 학생들의 수학 여행이 4월 16일 같은 날짜, 같은 시각으로 동시에 잡힌다. 이상함을 느낀 아이는 부모에게 이유를 물어보지만, 부모는 수학 여행을 다녀오면 알 거라고, 선생님 말씀만 듣고 가만히 있으라고 한다. 우여곡절 끝에 탄 배가 출발하려 하자, 항구에서는 총격전이 벌어지고 연이어 발생하는 알 수 없는 사건들…. 아이들에게는, 그리고 멸종을 코앞에 둔 인류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가.

작가들이 사랑하는 작가. SF 마니아들 사이에 소문이 자자한 수준급의 단편 작품을 각종 지면에 발표해왔고, 한편으로 해외의 최신 SF 작품을 국내에 활발히 소개해 온 김창규 작가의 소설집이 드디어 나왔다. 세 차례 열린 SF 어워드에서 단편 부문 대상을 두 차례나 수상한 한국 단편 SF의 절대 강자. 사이버펑크와 하드 SF를 넘나들며 탄탄한 과학적 기반을 감추지 않지만, 과학적 식견보다 더 탁월한 스토리와 감성으로 무장한 김창규의 작품 세계를 만나 보자.

저자소개

1993년 공동작품집 <창작기계>에 첫 글을 실은 뒤 2005년 <별상>으로 과학기술창작문예 중편 부문에 당선됐다. <업데이트>와 <우리가 추방된 세계>로 1회 및 3회 SF 어워드 단편 부문 대상을 수상, 2회 SF 어워드에서는 <뇌수>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독재자>, <백만 광년의 고독> 등 공동 SF 단편집에 참여했고 <뉴로맨서>, <이중도시>, <유리감옥> 등을 번역했다. 몸 안에 바이오칩을 이식해 지적 능력을 확장하고 인공지능이 조종하는 우주선으로 화성에 들르는 날이 생전에 오길 바라면서, 창작 외에도 SF의 매력을 전파하려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목차소개

우리가 추방된 세계
순수한 배드민턴 클럽
업데이트
백중
발푸르기스의 밤
서울 대지진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파수
나는 별이다
모자를 벗지 않는 사람들

해설 | 감성 하드 SF 작가의 시대가 온다
작가의 말
수록작품 발표지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