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진정한 마인드 파워의 비밀

The 7 Real Mind Power Secrets

짐 프랜시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8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이 획기적인 책은 과거에는 결코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비밀을 보여줍니다.
1. 5단계 카후나 메서드로 미래를 창조하기! 하와이의 강력한 카후나는 특권층에게만 알려진 신비한 비밀의 수호자였습니다.
2.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고 물리적 현실을 바꾸는 데 도움을 주는 특별한 꿈을 만들어내는 법을 밝힙니다. 꿈의 우주와 꿈을 기억하고 자신이 선택한 꿈을 만들어내는 방법에 대해 배우세요.
3.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모든 지식에 접근하는 법을 배우고 그것을 이용하여 재정적 성취를 이루어내는 법을 배우세요.
4. 마음을 이용해서 타인의 마음을 연결하고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우세요.
5. 또한 펜듈럼의 진실과 새로운 펜듈럼 기법인 이데오그램(Ideogram), 동시성(Synchronicity)에 관한 비밀이 이 책에 담겨 있습니다.

저자소개

짐 프랜시스는 최면과 전자제품 디자인을 공부한 진지한 연구자입니다. 한 때 그는 전자제품 디자인 회사를 경영하기도 했습니다. 뉴질랜드 출신으로서, 현재 그는 호주와 뉴질랜드, 미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Australasian Lateral Thinking Newsletter를 설립했으며 지난 12년간 편집자로 활동했습니다. 또한 그는 또한 활동적인 스카이다이버, 작가, 조종사, 기타리스트이기도 합니다.

많은 저술을 통해 짐은 행운이 실제로 무엇인지, – 그것은 환경과의 개인적, 정신적 공명입니다. - 어떻게 독특한 주기로 작동하는지, 어떤 상황에서 운이 자유롭게 촉발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짐은 또한 우리의 육감(직관)이 어떻게 이용 가능하고, 어떻게 평소의 오감만큼 믿을 수 있게끔 훈련시킬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역자소개

서울 출생.
반쪽짜리가 아닌 진정한 의미의 자유.
몸과 마음, 영혼의 성장
그리고 진실한 기쁨.
이 세 가지를 추구하며 참된 자유인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는 평범한 한 사람.
북한산 자락 작은 집에서 사랑하는 여인과 고양이와 함께 일상의 행복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12가지 끌어당김의 법칙 이야기>, <명상의 힘>, <최면의 진실>, <두려움 없이 꿈을 성취하라>, <끌어당김의 법칙의 세 가지 비밀>,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라>, <부자코드 빈자코드>, <내려놓음>, <5단계 심플한 소원성취 비법>, <내 손 안의 기적>, <풍요의 전사>, <마인드 다이내믹스>, <확언과 소망달성 기법>, <풍요를 창조하라>, <원하는 것을 얻는 6단계 간단비법>, <힐링>, <고통없이 갇힌 감정 풀어주기>, <긍정적 사고방식>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사

Part 1. 현실 창조. 마음을 물질로
카후나 메서드, 미래를 창조하는 5가지 단계
Step 1. 원하는 것을 정확히 결정하고 적어라
Step 2. 목표를 시각화하라
Step 3. 낮은 자아를 다시 프로그래밍하라
Step 4. 마나를 활용하라
Step 5. 헌신적으로 연습하라

Part 2. Dream Control, 현실을 창조하는 새로운 방법
꿈을 기억하는 법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특별한 꿈을 꾸는 법
꿈이라는 우주
꿈 프로그래밍하기
꿈을 통한 문제 해결
행복한 꿈
꿈 프로그래밍 기법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법
요약

Part 3. 필드(The Field), 다른 마음과 소통하기
형태장
BBC 실험
마음의 홀로그램 이론
타인의 마음과 연결하기
원격조작 실험
주의사항
성공의 열쇠
생각으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법

Part 4. 내면의 비전, 필드에 접근하기
펜듈럼
펜듈럼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펜듈럼 테크닉의 문제점
새로운 펜듈럼 테크닉
이데오그램, 그리고 카지노에서 이기는 법!
동시성
동시성의 사례
운과 동시성
동시성 행운 프로그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