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루이스 캐럴 | 허밍버드 | 2013년 0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400원

판매가 4,400원

도서소개

루이스 캐럴의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주목받는 젊은 소설가 한유주의 개성 넘치는 번역과 감성 디자인 7321DESIGN의 그림으로 구성된 책이다. 강압의 독재자 하트 여왕, 우울한 노동자 모자 장수, 무식한 보수주의자 공작부인, 무능한 정치 코커스 경주 등을 통해 2013년의 대한민국을 엿볼 수 있다.

저자소개

1832년 영국 체셔 주에서 목사의 아들로 태어난 루이스 캐럴은 럭비 공립학교와 옥스퍼드 대학의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에서 수학한 후 26년 간 옥스퍼드 대학의 수학 교수로 근무하며 동화와 수학, 논리학 관계 서적들을 펴냈다. 동화 작가로 유명할 뿐 아니라 사진술 발달 초기의 가장 중요한 사진작가 중 한 사람으로 1856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 빅토리아 여왕 가족, 계관 시인인 알프레드 테니슨 가족, 시인이자 화가였던 단테 가브리엘 로제티 가족 등, 여러 명사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했고 앨리스를 비롯한 리들 가의 자매들, 유명한 소녀 배우 엘렌 테리, 테니슨의 아들 할램 등 당시 아이들의 모습을 독특하고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겼다. 평생 독신으로 살았던 캐럴은 아이들을 특히 좋아해서 앨리스 자매를 비롯한 수많은 아이들과 크로케, 소풍, 뱃놀이, 사진 촬영, 편지 교환, 다양한 게임 등을 즐겼고 1898년 6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역자소개

1982년 서울 출생으로, 동대전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독어독문학 학사, 서울대학교 미학 석사. 2003년 제3회 '문학과사회' 신인문학상(소설 부문)을 수상하며 등단했다. 문학동인 '루'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시, 희곡과는 다른 소설만의 고유한 장르성이 어떻게 획득되는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소설을 쓰고 있다. 소설집으로 '달로', '얼음의 책' 등이 있다. 번역서로 '눈 여행자' 등이 있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말

CHAPTER 1 토끼 굴 속으로
CHAPTER 2 눈물 웅덩이
CHAPTER 3 코커스 경주와 긴 이야기
CHAPTER 4 토끼가 보낸 꼬마 빌
CHAPTER 5 애벌레의 충고
CHAPTER 6 돼지와 후추
CHAPTER 7 이상한 다과회
CHAPTER 8 여왕의 크로케 경기장
CHAPTER 9 가짜 거북의 이야기
CHAPTER 10 바닷가재 카드리유
CHAPTER 11 누가 타르트를 훔쳤지?
CHAPTER 12 앨리스의 증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