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가 섹시해지는 탐정퀴즈 2단계 : 추리 고수를 위한 탐정지수 높이는 15분 두뇌 게임!

팀 데도풀로스 | 비전코리아 | 2018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500원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당신의 잠들어 있는 탐정 DNA를 깨워라!”

명탐정 3인과 벌이는 치열한 두뇌 대결! 미스터리 서스펜스 탐정 퀴즈 심화편

추리소설의 가장 큰 두 가지 매력은, 바로 ‘극명한 논리성’과 ‘읽는 재미’이다. 추리소설은 범죄를 규명해 나가는 과정이 엄격히 논리적이고 과학적이어서 인간의 두뇌 개발에 큰 자극을 준다. 최근에는 추리소설의 이런 장점이 알려져 중·고등학생의 논리 공부에도 많이 응용되고 있다.
《뇌가 섹시해지는 탐정퀴즈》(2단계)는 영국 추리 퀴즈의 거장이라고 칭송받는 팀 데도풀로스가 쓴 두뇌 게임 탐정 퀴즈북 심화편이다. 이 책에는 총 23편의 미스터리 추리 사건이 실려 있는데, 각 사건마다 탐정과 범인, 그리고 사건 해결의 실마리가 될 만한 증거들이 등장한다. 사건 해결을 위한 모든 단서는 이야기 속에 전부 제시되어 있어, 독자는 그중 한 명 또는 그 이상의 인물이 하는 거짓말을 찾아내어 탐정처럼 범인을 찾아내야 한다.
총 2권의 시리즈 중 ‘심화편’에 해당하는 이 책은 한 편당 15분 정도의 시간을 들이면 범인을 찾아낼 수 있게 구성하였다. 초급편에 해당하는 1단계보다 복잡해진 등장인물 간의 관계, 다양한 트릭, 범인과 탐정들의 심리묘사가 탁월해 미스터리 추리소설을 읽는 재미가 상당하다.
또한 독자는 추리소설 속 탐정과 겨루며 사건을 해결하여, 그 누구보다 먼저 “범인은 바로 너!”라고 외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점수표를 체크하면서 소설 속 3인의 탐정보다 얼마나 더 예리한 지성을 가졌는지 두뇌 대결을 해보자. 범인 검거의 이해를 돕는 논리적인 설명, 촘촘한 사건 구성은 미스터리 탐정소설에 열광하는 독자는 물론 탐정 지망생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다.

※ 이 전자책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2018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선정작입니다. ※

저자소개

저자 팀 데도풀로스
영국 추리 퀴즈의 거장이라 불리며, 영국 런던대학(UCL)에서 인류학을 전공했다. 그는 퀴즈와 퍼즐 풀기는 인류 공통의 오래된 오락거리라고 말하며 유쾌하고 흥미로운 콘텐츠 창작에 몰두해왔다. 그 결과 픽션과 논픽션 분야를 넘나드는 40여 권의 추리 관련 저서를 출간했다. 특히 치밀한 논리와 놀라운 반전을 내세운 추리 분야 도서를 매력적으로 집필하여, 추리소설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요 저서로는《뇌가 섹시해지는 추리퀴즈 1, 2》《셜록 홈즈 추리파일》《익스트림 틀린그림 찾기》등이 있다.

역자 박미영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KBS 방송아카데미 영상번역작가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뇌가 섹시해지는 추리퀴즈 1, 2》《프레셔스》《셜록의 제자》《뉴욕 미스터리》《밑바닥》 등이 있다.

목차소개

PROLOGUE
이 책을 읽는 법

[레벨 1]
1 사라진 박제
2 인쇄업자의 아내 살인사건
3 계단에서의 죽음
4 피콕 룸 도난 사건
5 블랙웰스 보일러 회사
6 조이너스 언덕 교통사고
7 겨울에 일어난 살인
8 마지막 공연
9 미망인 살인사건
10 간 큰 도둑
11 외돛배 제작자의 죽음
12 보험 영업인 살인사건
13 박스턴 주류 전문점 도둑

[레벨 2]
14 강풍이 불던 날의 살인사건
15 라지푸르의 별 도난 사건
16 조류 관찰 회원 파티
17 이중 미망인 스캔들
18 골든 하인드 강도 사건
19 계단 아래의 에드먼드 삼촌
20 야심가의 죽음
21 서명 없는 유서
22 가보 반지 도난 사건
23 아나스타샤 살인사건

소설 속 명탐정의 기본 자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