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아의 비극 (한뼘 BL 컬렉션 213)

흥끼끼 | 젤리빈 | 2018년 06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글을 쓰는 재민과 대기업을 다니는 희진은 제주도 여행에서 만난 이후 동거를 하는 사이다. 다른 커플과 그들이 다른 점은 둘이서 희진의 아이, 한후를 기르고 있다는 것이다. 어린 시절 엄마가 떠나고, 꽤 오랜 시간 자신을 돌봐준 재민을 "엄마"라고 부르는 한후에게 자신의 가족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집이다. 그리고 재민과 희진 역시 30대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낮 동안 떨어져 있는 사이 서로를 그리워 하면서 잠시라도 만나면 뽀뽀를 펴부으면서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한다. 그러나 게이 커플이 아이를 기르고 있다는 것이 알려질까 봐 불안해 하는 마음이 그들의 일상 속에서 조금씩 그림자를 만들어낸다.
[참고] 가르시아 효과 (Garcia Effect)
- 과거의 안 좋은 경험으로 인해서 비슷한 상황이나 냄새, 맛 등을 피하게 되는 심리학적 증상. 1950년대 존 가르시아 박사에 의해 발견되었다. 어떤 음식을 먹고 구토나 어지러움 등을 느끼게 되면, 그 후 그 음식을 회피하는 경향이 대표적인 사례이다. "조건부 혐오감"이라고도 불리운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흥끼끼입니다.
흥 나는 하루 되세요!! 끼끼 ㅎㅅㅎ
출간작 <꽃미남 스토커> <달,바다 그리고 어떤 남자> <파정> <가르시아의 비극>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