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Episode (한뼘 로맨스 컬렉션 10)

예인 | 젤리빈 | 2018년 0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윤후는 사랑하는 남자의 죽음 앞에서 일상을 이어가지 못하고, 남자와의 추억이 깃든 장소만을 서성이면서 슬픔 속에서 허우적거린다.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재혁은, 윤후의 오랜 친구이자, 윤후가 사랑했던 남자의 일란성 쌍둥이 동생이다. 윤후는 그런 재혁을 보는 것만으로도 죽은 연인 생각을 떠올릴 수 밖에 없어 괴로워하고, 윤후를 위로하기 위해서 주변을 맴도는 재혁을 밀쳐내기만 한다. 재혁의 서성임에 부담을 느낀 윤후는 재혁에게 최후의 이별을 통보하고, 재혁은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
죽은 연인과 그의 일란성 쌍둥이 동생 사이에서 슬픔과 혼란을 느끼는 여자. 오랜 친구이면서도 형의 연인이었던 여자를 바라보기만 할 수 밖에 없는 남자. 하지 못한 말과 전하지 못한 감정이 시리도록 아프다. 그러나 이 단편은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그 말들과 감정들이 토해져 나왔을 때의 상황을 그리기에 아프고 또 따뜻하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로맨스 - 한뼘 로맨스 컬렉션.

저자소개

로맨스 소설을 쓰는 예인입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글로 독자님들과 만나고 싶네요.
출간작: "크리스마스이브의 기적", "후연", "앙큼한 신데렐라", "맞선", "그녀의 비밀", "Love Episode" 등
이메일 주소: vin0906@hanmail.net

목차소개

표지
목차
- Episode 1 -
- Episode 2 -
- Episode 3 -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2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41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