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핸드 (Mystr 컬렉션 2)

아서 B. 리브 | 위즈덤커넥트 | 2017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미국판 셜록 홈즈로 불리는 "크레이그 케네디" 교수 시리즈 국내 첫 발간작.
유명한 오페라 가수의 다섯 살짜리 딸이 납치되고, 그 가족들에게는 독극물이 든 우유가 배달되고, 사무실에서 폭발이 일어난다.
소문처럼 떠돌던 이탈리아 갱단 "블랙 핸드"의 그림자가 모든 사건의 배후에서 어른거리고, 케네디 교수는 한번에 갱단을 무너뜨릴 방법을 준비한다.

저자소개

아서 벤자민 리브 (Arthur Benjamin Reeve, 1880 - 1936)은 미국의 미스터리 작가이다. 그는 미국판 셜록 홈즈라고 불리우는 "크레이그 케네디 교수" 시리즈의 작가로 유명하다.
리브는 브루클릭에서 태어나서 자랐으며, 프린스턴을 졸업하고 뉴욕 법대를 졸업했다. 작가로 데뷰 이전에는 신문사의 편집과 기자 일을 했다.
1910년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잡지에 "크레이그 케네디 교수"라는 탐정이 등장하는 단편 미스터리를 기고했고, 즉각적으로 미국 전역에 걸친 인기를 얻었다. 그는 케네디 교수와 보조 역할인 월터 제임슨이 범죄를 해결해 나가는 시리즈를 1918년까지 "코스모폴리탄"을 통해서 연재했다.
동시에 1914년에는 "일레인의 공적 The Exploit of Elaine" 이라는 작품을 시작으로 영화 대본 작업을 시작해서, 1920년 까지 7개 이상의 영화 작업을 했다. 그러나, 영화 산업이 점차 캘리포니아 할리우드 쪽으로 이전됨에 따라서 그의 영화 작업 역시 시들해졌다.
1920년대 상대적으로 저조한 창작 활동을 보인 리브는, 1930년대 금융 사기를 전적으로 다루는 소설 분야로 영역을 확장했고, "범죄의 황금기 The Golden Age of Crime" (1930-1931)을 통해서 금융 범죄의 역사를 다루기도 했다.
소설 작가로서 뿐만 아니라, 기자로서도 주요한 범죄 사건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도 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1. 납치 사건
2. 사전 답사
3. 몸값 교환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6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