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 색연필 일러스트

물감 없이 즐기는 수채화, 2STEP으로 완성하는 작은 수채화 990

최윤희 | 미디어샘 | 2018년 08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수채 색연필 일러스트가 가득 담겨 있다. 12개월로 색연필 일러스트를 주제별로 묶었다. 모든 일러스트는 2STEP으로 그릴 수 있다. 수채 색연필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따라 그리고 붓으로 농도를 조절해서 작은 수채화를 완성해보도록 했다. 책에서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를 골라서 수채 색연필로 그려보고, 붓에 물을 묻혀 번짐 효과를 주면 된다. 손쉽게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수채 색연필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무대 디자이너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귀여운 감성 가득한 블로그 옐로우스웨터www.yellowsweater.net와 인스타그램@ysweater을 운영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동화책, 교과서, 표지 등에 삽화 작업을 하였으며 디자인 문구 브랜드 ‘옐로우스웨터’를 만들어 작고 귀여운 일러스트로 세상과 소통을 시도 중이다. 《수채 색연필 일러스트》에는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가득하다. 수채 색연필로 그린 그림은 화사하면서도 부드럽게 스미어 감성적이다. 보는 이가 절로 미소 짓게 하는 순수한 감성이 묻어나는 책이다.

목차소개

Prologue

Lovely Watercolor Pencils!
Decorate to Watercolor Pencils

Chapter 1 수채 색연필 일러스트 START

Chapter 2 수채 색연필 일러스트 HIGHLIGHT
January / February / March / April / May / June / July / August / September / October / November / December

Chapter 3 수채 색연필 일러스트 FINALE
Korean message / English message
Number / Tag / Speech bubble / Pattern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