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러블리걸 데일리 코디

박영미 | 미디어샘 | 2018년 08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루미'는 문구 디자이너였던 저자가 만든 소녀 캐릭터입니다. 꾸미기 좋아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으며 친구들의 패션 상담도 잘해주는 활발한 소녀예요. 장래희망은 코디네이터예요. 어쨌든 패션계에서 일하고 싶은 소녀입니다.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에는 루미를 꾸며주는 패션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모자, 헤어밴드, 셔츠, 재킷, 청바지, 치마, 운동화, 구두, 가방 등 250개의 패션 일러스트로 루미를 꾸며보세요.

저자소개

현재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블로그 “일루미의 해피드로잉http://blog.naver.com/miru02”을 운영하며 이웃들과 함께 그림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재미있게 따라 그리는 사인펜 일러스트》 《친절한 북유럽 패턴 일러스트》 《러블리 플라워 패턴 일러스트》 《뷰티풀 데이》가 있다. 그중 《친절한 북유럽 패턴 일러스트》는 일본에, 《뷰티풀 데이》는 프랑스, 헝가리, 중국,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수출되는 등 세계의 많은 이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는 저자가 직접 고안한 소녀 캐릭터 ‘루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옷, 신발, 소품 등을 그리면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즐길 수 있는 패션 일러스트 책이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루미로 소품 꾸미기 / 캐릭터 그리기 기초

Chapter 1 리얼 라이프 패션 코디
스포티룩 / 로맨틱룩 / 스쿨룩 / 시스루룩 / 레이어드룩 / 페미닌룩 / 마린룩 / 데님룩 / 사파리룩 / 러블리룩 / 바캉스룩

Chaper 2 페어리 테일 판타스틱 코디
인어공주 / 신데렐라 / 백설공주 /빨간 모자와 늑대 / 라푼젤 / 백조의 호수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패션 일러스트 컬러링 도안 & How to mak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