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 사고방식

앤드류 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우리는 유명인들의 결혼 생활이 거의 실패로 끝난다는 이야기를 얼마나 많이 읽고 들었는지 헤아릴 수도 없는 것 같다. 거기에 신경 쓴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우리가 종종 영화와 TV속의 스타를 풍요롭고 럭셔리하게 동화 같은 삶을 사는 완벽한 사람들로 본다는 것은 좀 이상하게 여겨진다. 나는 우리 모두 머리를 구름 속에 들이밀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얼마나 사소한 일인지 알면서도 여러 가지로 자존감을 상실할 수 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 간에, 우리는 자신에 대한 감각을 잃지 않으려 노력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른 이들보다 더 나으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여기 일주일이면 충분히 생각하고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Day 1: 자신의 목적을 알라.
당신은 행복과 건강, 번영을 찾기 바라면서도 거의 방향도 없이 인생을 헤매고 있는가? 자신의 삶의 목적이나 사명을 확인하라. 그러면 자신만의 독특한 나침반을 갖게 되고 그것은 언제나 당신을 진실한 방향으로 인도해줄 것이다.
꽉 막힌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이것은 처음에는 까다롭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언제나 상황을 전환시켜줄 작은 루프가 있게 마련이고, 당신을 그것을 통해 자기 자신에게 큰 변화를 안겨줄 수 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앤드류 비 Andrew Vee

목차소개

자기계발과 성공은 함께 움직인다
자기계발의 중요성
자존감 구축하기
영적 성장: 현대사회의 영적 도전
동기: 자기계발의 핵심
자기계발의 힘을 해방하라
자기계발 7일 코스 프로그램
영감을 주는 10가지 자기계발 명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