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 도테의 별 (영한 대역)

알퐁소 도테 | 프리펍 | 2013년 0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목동과 스테파네트 아가씨의 이야기 별 은 아를르의 여인 마지막 수업 등과 더불어 알퐁스 도테의 대표작 중 하나로 우리나라 교과서에도 실린 바 있었다. 그는 이 소설을 시처럼 아름답게 썼다. 이 작품은 순박한 한 목동의 젊은 날의 청순한 사랑을 그린 도데 특유의 인간에 대한 애정이 담긴 단편으로 인간과 인간 사이의 갈등이나 역사나 사회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고 순백한 진공 상태에서 인간의 순수성을 추구하여 순진무구한 인간의 감정을 그렸다.

저자소개

알퐁스 도테는 리옹의 중학교에 들어갔으나 집안이 망해 중퇴하고 중학교 사환으로 일하면서 청소년기를 보냈다. 1857년 형이 있는 파리에 가서 문학에 전념하며 이듬해 시집 《연인들》을 발표 이것이 국회의장 모르니 공작에게 인정받아 비서가 되었다. 이어 첫 단편집인 "풍차 방앗간 편지"로 일약 유명 작가가 되었다. 이를 계기로 그는 불행한 사람들에 대한 연민과 고향 프로방스에 대한 애향심을 주제로 인상주의적인 매력 있는 작품을 많이 남겼다. 그는 그 무렵 프랑스가 처했던 상황의 작은 에피소드들을 특유의 정서로 감동적으로 기술하여 당시 프랑스 사람들의 삶의 편린들을 우리에게 보여준다. 그의 작품은 주위의 소외된 것들에 대한 애정과 따스한 인간애를 느끼게 한다. 특히 마지막 수업은 프랑스인들의 애국심을 불러일으킨 단편소설로 많은 이들에게 읽혀졌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The beautiful Stephanette
2. A rainy Sunday
3. Returned Mademoiselle Stephanette
4. The story of the stars
프리펍 도서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