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문대필 절대로 하지마라

로프레스 임재균 | 키메이커 | 2018년 07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형감량, 감면을 위해서 '반성문', '탄원서'가 일정부분 필요하다고 볼 수있습니다. 일반인들은 갑자기 반성문이나 탄원서 제출을 요구받으면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반성문대필이나 탄원서대필을 생각합니다.

이책의 경우 법과 가장먼저 마주친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반성문', '탄원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되, 제일 필요로하는 정보만을 추려서 담았습니다. 이책 한권으로 반성문, 탄원서의 통찰이 주목할 만 합니다. 이 책은 반성문대필 탄원서대필로 유명한 저자가 방문자수 10만명이상의 누적경험치를 한권의 책으로 쌓은 특징이 있기 때문이죠

실제로 형감량, 감면이 이루어진 다양한 수천건의 사례를 경험한 저자의 경우 반성문에 신경쓰라고 말합니다.

왜 반성문이 필요한지, 이론적이고 학술적인 머리아픈이야기보다 지금 바로 반성문이 필요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지금 무엇을 해야하는지 가장 현실적인 판단을 위한 결정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성문, 탄원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수록한 만큼, 반성문때문에 속타는 분들을 위해 바로바로 이해할 수있는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실력있는 반성문대필 업체를 찾아내느라 골머리 앓지 않아도 됩니다.

이 책에서는 음주운전부터 민사, 형사 다양한 분야속 반성문에 대한 통찰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반성문, 탄원서의 개념과 반성문을 누가쓰는지가 왜 중요한지, 아무곳에 의뢰하면 왜 안되는지를 적나라하게, 어렵지 않고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결과로 말한다. 전현직 국회의원, 대학교 법학대학원 교수, 방송인, 대기업 CEO와 회장님들의 서적을 전담집필해온 상위1% 프로작가이다. 반성문, 탄원서만 연간 10만명을 다루는 로프레스 대표작가, 높은 형감량 적중도 높은 반성문 효과를 만들어왔다. 로프레스 (lawpress.tistory.com)을 통해서 법조작가의 길을 개척해왔다. 책을 쓰는 작가이자, 출판기획전문가이기도 하다. 정계및 법조계 인맥이 무수히 넓은 강점을 가지고 집필에 활용중이다. 국내보다 캐나다, 미국등 해외에서도 Ghostwriter 로 더 유명하다.

'기적의 반성문, 판사를 감동시키는 반성문' 을 내세우는 수많은 대필업체에 대하여 논리적, 합리적 의심을 제기하였다. 반성문은 부적이 아니기 때문이다. 미신적인 반성문에 대한 오해를 깨부쉈다. 일각의 항의도 많이 받았으나 이 책으로 서민생활에 가장 밀접한 '반성문 에 대한 오해'를 잠재웠으며, 연계된 법무팀과 함께 법리분석, 법무행정적 접근을 통해서 적중도 높은 반성문의 효과를 입증하였다.

현재 로프레스의 대표작가이기도 하다.

벌써 10년이상의 누적된 경험치를 통해서 <반성문대필 절대로하지마라>를 내놓았다. 그외 저서로 <1년1억 글쓰기>, <4차산업혁명 44일 미래를 만나는시간> , <배달의 민족 취업합격 가이드북>, <김훈 소설 속에 나타난 죽음인식의 미학연구>등으로 최단기 3쇄를 준비중에 있다.

▶ 적중하는 반성문대필 탄원서대필 로프레스(lawpress)

■ 사이트 : Lawpress.tistory.com
■ 이메일주소: roykim323@gmail.com
■ 카카오톡: sagong777
■ Mobile: 010 5765 8007


목차소개

목차

들어가는글

로프레스 작가소개

1. 힘있는 재벌이 왜 반성문을 썼을까?
l 반성문대필 절대로 얕보지 마라
l 반성문 써오라고 하면 희망이 보인다
l 왜 재벌은 반성문을 썼을까?

2. 형 감량 감면 반성문 따로 있다
l 눈물을 쏙 빼는 반성문은 없다
l 반성문쓰기가 신춘문예는 아니다
l 적중하는 반성문 따로있다

3. 형감량 감면 반성문대필 어떻게 쓰는가
l 반성의 강조점을 찾아라
l 반성의 논리를 찾아라
l 어떻게 쓰는가

4. 반성문과 탄원서 Effect
l 반성문? 탄원서?
l 반성문+탄원서의 시너지

5. 법은 누구 편인가?
① 돈은 없고 법은 멀다
② 너무나 멀고 먼 법 행정
③ 반성문대필 인사이트
④ 반성문대필 후기를 조심하라
⑤ 반성문은 필수다
⑥ 벌금이 많아진 이유
⑦ 아청법위반 대처방법과 행동방법
⑧ 법보다 무서운 괘씸죄
⑨ 반성문에 기대할 수 있는 이유
⑩ 반성문을 써야 하는 진짜 이유
⑪ 반성문 작성방법에 따라서 결과가달라진다
⑫ 음주운전 반성문
⑬ 사례


부록

형감량 감면 반성문대필 로프레스 의뢰양식 수록

나가는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