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도 되지만

알면 알수록 더 신비한 마음의 시크릿

김문성 | 스타북스 | 2018년 07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9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7,920원 (10%)

도서소개

몰라도 되지만
당신은 알아야 한다

공감하고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상대의 마음을 읽어야 한다 사람은 누구나 습관이 있고 습관은 말이나 몸짓 그리고 행동으로 나타난다. 따라서 상대의 언어나 표정에 나타나는 행동을 보면 그 사람의 생각이나 심리를 읽을 수 있다. 자신을 이해하고 타인을 알아가는 데서 시작되는 커뮤니케이션은 심리학이라는 과학적 학문으로 발전되어 왔다.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는 말뿐만 아니라 표정, 몸짓, 눈짓 등이 영향을 끼친다. 심지어 소지품까지 당자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요소이다. 따라서 이 핵은 말, 몸동작, 소지품 등 전반적인 영역에서 걸쳐 상대방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만드는 지침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김문성은 전남 순천에서 출생하여 순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미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어학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여 출판사, 잡지사 등에서 근무하였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였으며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공부와 작가 생활을 병행하고 있다. 번역서로 『프로이트의 심리학 입문』『아들러 심리학 입문』『아들러 심리학 활용』『심리학이란 무엇인가: 사람이 알아야 할 가장 위대한 지식』『좋은 인생 좋은 습관』『30대에 다시 읽는 동화: 안데르센과 그림 형제의 만남』『마흔에 읽는 그림 형제 동화』『유식의 즐거움』『모난 돌이 출세하는 처세의 심리학』『인생의 선택 예수님께 물어라』 외 다수가 있다. 저서로는 『마음공부』『이기는 심리학 1·2』『마법의 거짓말: 진실보다 유익한 거짓말 심리학』『심리학의 탄생: 탄생과 이론부터 삶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이, 편저로는 『심리학 개론: 심리학의 탄생부터 마음의 치유까지』『교양의 즐거움: 문학의 축제』『심리학의 즐거움: 정말 궁금한 마음의 모든 것』『이렇게 이겨라: 사람을 움직이는 마음의 리더십』『목숨 걸고 다가가라』 등이 있으며 또한 『독서와 논술』의 주요 집필진으로 참여하였다.

목차소개

표지
작가소개
책제목
판권지
속표지
머리글
1부│말에 담긴 소소한 심리
1장:말버릇으로 들여다 보기
2장:난처한 상황 빠져나가기
3장:말의 본심을 들여다 보기
4장:속마음은 말로 표출 된다
5장:말은 어떻게 마음을 얻는가
6장:상황을 이끄는 화술 배우기
2부│몸짓에 숨겨진 심리
1장:눈의 움직임을 읽는 심리학
2장:얼굴에 나타나는 심리학
3장:표정으로 읽는 심리학
4장:손의 움직임에 담긴 심리학
5장:몸동작에 숨겨진 심리학
6장:마음을 읽는 몸짓의 심리학
3부│스타일에서 읽는 심리
1장:패션을 보고 심리를 읽는다
2장:머리와 액세서시로 성격을 읽는다
3장:소지품으로 심리를 읽는다
4장:기호품으로 심리를 읽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