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영혼의 기도

한종인 | e퍼플 | 2018년 06월 2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기독교 신앙을 갖는 궁극적인 목적은 구원을 얻는 것이다. 구원을 얻고자 함은 현재의 이 삶은 불완전한 것이고 영원하지 않은 것이고 무엇인가에 매여서 혹은 유한한 시간 동안의 삶 이후에 죽음에 의해서 결국 실패와 허무로 끝나버릴 것이라는 것을 전제로 하는 것이다.

구원이란 주관적인 신념이나 교리의 맹신이 아니라 인간과 우주를 창조하고 그 운명을 정한 절대자 바로 하나님과의 만남과 관련이 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서 말씁을 듣고 모든 계획과 운명을 듣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구원이 확실하게 되고 하루 하루의 삶이 의미있고 기쁘게 될 것이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 계신 한 분으로써 하나님이 내게 하시는 말씀으로 들음으로 이루어 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만난 다는 것은 임사 체험이나 기적 같은 환상 체험 등의 특별한 경험이 아니라 하나님의 구체적인 말씀이 살아서 내게 전해지는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고 그 말씁을 실제로 듣는 다면 그 분이 만든 놀라운 영원한 세계, 그리고 우리를 그 계획에 편입시키는 놀라운 구원의 계획도 다 저절로 믿어 지기 마련이다.

독자는 이 기도문을 하루에 하나씩 자신의 기도로 읽으면서 아래와 같은 유익을 얻을 수 있다.

1.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초심자가 자연스럽게 올바른 기도에 익숙해 질 수 있다.

2. 성경 말씀이 너무 방대하여 친밀하게 대하지 못한 사람이 핵심 500여 개의 중요한 성경 말씀에 접할 수 있다.

3. 기독교 교리에 대해서 아무런 지식이 없더라도 인용 핵심 구절 등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성경 교리에 젖게 된다.

4. 성경 말씀과 개인의 신앙 생활과의 중요한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적용할 수 있게 된다.

5. 성경 말씀을 내면의 기도로 승화하여 깊은 신앙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저자소개

1955년 출생

1973년 경기고등학교 졸업

1978년 한국 외국어대학 중국어과 졸업

1981년 서울대 경영대학원 졸업

1997년 ~ 2000년 필리핀 Aias 신학대학원 졸업

2000년 ~ 현재 로고스 아카데미 운영

목차소개

1월
우리의 걸음/ 독생자의 은혜/ 육신의 생각/ 대속의 진리/ 하나님의 전신갑주/ 하나님의 사랑/ 기도의 능력/ 일만 악의 뿌리/ 믿음의 선한 싸움/ 영과 육/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새로운 존재/ 거듭남/ 미쁘신 주님/ 성령의 열매/ 산 소망/ 믿음의 방패/ 하나님의 형상/ 하나님의 나라/ 온전한 의/ 하나님의 생각/ 여호아의 유월절/ 정결하게 됨/ 하나님의 은혜/ 세상의 빛/ 독생하신 하나님/ 축복의 통로/ 성도의 권능/ 말씀의 씨앗/ 육체의 건강/ 선한 증거

2월
구원의 복음/ 하나님께 의지함/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영혼을 구원하는 믿음/ 사망을 폐하심/ 주의 은혜/ / 남긴 자의 죄/ 나를 돕는 이/ 사람의 가치/ 부르심의 소망/ 부르심의 상/ 기이한 빛/ 형통의 습관/ 우리의 보호자/ 죄사함/ 환난은 인내를/ 주의 형상/ 말씀의 능력/ 주 예수 크신 사랑/ 여러 가지 시험을 기뻐함/ 하나님의 보상/ 하나님의 계획/ 하나님의 평강/ 보이지 않는 것의 증거/ 영광의 소망/ 영적 예배/ 하나님의 자녀라 일컬음/ 신령한 젖/ 하나님께 대하여 부요치 못한 자



------중략 -----

11월
하늘의 유업/ 사망의 세력/ 성도의 기도/ 겸손하라/ 시험하는 자/ 서로 사랑하라/ 주의 길/ 거룩한 하루/ 이웃 속의 그리스도/ 아들의 영/ 생수의 강/ 나의 반석/ 우리를 돌보시는 아버지/ 내가 다닐 길/ 생명 나무의 열매/ 실상은 부요한 자/ 만물을 지으신 아버지/ 나를 만나리라/ 전심으로/ 아버지의 처소/ 믿는 자와 질병/ 하나님의 처소/ 복주심/ 하나님의 지식/ 구원받는 조건/ 영광의 소망/ 치유의 은사/ 그리스도의 영/ 하나님의 생명/ 그리스도의 편지

12월
진리의 성령/ 거룩한 길/ 하나님의 신성한 성품에 참여한자/ 질그릇 속의 능력/ 내가 원하노니/ 비뚤어진 세대/ 우리의 자리/ 아브라함의 자손/ 믿음의 기도/ 하나님의 안식/ 우매한 자의 입술/ 언약의 피/ 의로우신 아버지/ 새사람/ 하나님의 생명/ 우리의 의/ 우리 존재의 목적/ 영생의 증거/ 내재된 생명/ 그리스도의 평안/ 우리의 구원/ 사망에서 생명으로/ 하나님께 대하여 살아 있는 자/ 예수의 이름/ 질그릇 속의 보배/ 기뻐하라/ 믿음 안에서의 삶/ 사망과 음부의 열쇠/ 형통/ 성공의 비결/ 세상을 이기는 믿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