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수업

행복 교과서

김옥림 | 함께북스 | 2012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남편 수업』은 새로운 남편의 전형을 제시함으로써, 아내에게 사랑받는 남편이 되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아내만의 시간을 만들어 주는 남편', '힘이 되어 주는 남편',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남편', '작은 일에도 마음 써주는 남편' 등 저자가 생각하는 행복한 가정을 위한 남편의 전형을 이야기한다.

저자소개

현재 시, 소설, 동화, 동시, 교양, 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집필활동을 하는 시인이자 아동 문학가이다.
현재 대학과 언론 매체, 기업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하며 청소년과 젊은이들의 멘토로 자아실현을 돕는가 하면, 전문 글쓰기 강사로 20년 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시사월간지 《정경뉴스》를 비롯해 《시민의 소리》, 《좋은 생각》, 《한국조폐공사》, 《교보생명》, 《시와 동화》등 각 언론매체와 잡지, 사보에 작품을 게재하였으며, 교육타임스 《교육과 사색》에 ‘명언으로 읽는 인생철학’을 연재하고 있다.
시집으로 베스트 시집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만남이고 싶다』, 『따뜻한 별 하나 갖고 싶다』, 소설집 『달콤한 그녀』, 장편소설 『마리』, 에세이 『사랑하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아침이 행복해지는 책』,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 때』, 『허기진 삶을 채우는 생각 한 잔』, 『내 마음의 쉼표』, 『백년 후에 읽어도 좋을 잠언 315』, 『나는 당신이 참 좋습니다』, 교양서 『남편과 아내가 꼭 해야 할 33가지』, 『부부 공감』, 자기계발서 『고수의 소통법』, 『너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마흔 살 무조건 행복할 것』, 『생각이 스위치다』, 『명언의 탄생』, 『고전명언의 넓고 깊은 생각』, 『20대, 고민 없는 청춘은 어디에도 없다』, 『책사들의 설득력』, 『아내가 남편에게 남편이 아내에게』, 『철학자의 말』, 『생각의 차이』, 『내 인생을 바꾸는 성경명언』, 『기독교인 책에서 길을 묻다』, 청소년 교양서 『10대에 꼭 해야 할 32가지』, 장편동화 『가족의 힘』, 창작동화집 『사랑의 연탄은행』, 동시집 『너무 좋은 엄마』, 어린이 자기계발서 『호기심 대장 안철수』, 『자유와 평화의 등불 넬슨 만델라』, 『초등학생 때 꼭 해야 할 37가지』, 『잠자기 전 10분 어린이 성경읽기』 등 다수가 있다.
시세계 신인상(1993), 치악예술상(1995), 아동문예문학상(2001), 새벗문학상(2010), 순리문학상(2012)을 수상하였다.

목차소개

1 잔소리는 짧게, 칭찬은 길게
2 집안일을 돕는 남편, 이기적인 남편
3 애인 같은 남편, 꼰대 같은 남편
4 코드가 맞는 남편, 맞지 않는 남편
5 합리적인 남편, 권위적인 남편
6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남편, 아이와 멀어지는 남편
7 분위기 메이커 남편, 분위기 망치는 남편
8 아내만의 시간을 만들어 주는 남편
9 나긋나긋한 남편, 대나무 같은 남편
10 유머있는 남편, 재미없는 남편
11 힘이 되어 주는 남편
12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남편
13 아내를 함부로 대하는 남편
14 처갓집을 하늘처럼 생각하는 남편
15 아내는 가정의 CEO
16 가정을 지키는 건강한 남편
17 애정표현은 기본, 섹스는 필수
18 작은 일에도 마음 써주는 남편
19 기념일은 꼭 챙기는 남편
20 가족을 위해 앞치마를 두르는 남편
21 신변잡기는 가정화목의 원흉
22 가족을 먼저 챙기는 남편, 친구를 먼저 챙기는 남편
23 술은 기분 좋게 마셔라
24 자기 말에 책임지는 남편, 오리발 내미는 남편
25 아내에게 휴가 주기
26 작은 일도 아내와 의논하는 남편
27 잘못한 일은 즉시 사과하는 남편
28 책 읽는 남편, 컴퓨터에 빠진 남편
29 아내에게 맞추는 남편
30 허세는 최대의 적이다
31 늘 청춘을 유지하는 남편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명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