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하루 선물

365일 희망 메시지

서동식 | 함께북스 | 2017년 09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소중한 자신에게 선물하는 행복한 하루!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하루 선물』. 이 책은 온전히 나 자신을 위한 지식과 교훈, 마음의 위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글귀들로 구성되어 있다. 365개의 글과 함께 ‘나를 변화시키는 하루 확언’을 수록하여 이전보다 더 긍정적인 마음과 목표의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게끔 용기를 주고 내면에 힘을 보태어준다. 내면의 소리에 맞추어 지혜롭게 인생의 길을 개척하고, 무의미한 걱정을 하느라 인생을 낭비하지 않고, 성실함으로 미래를 준비하여 기회를 잡고, 영감을 통해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찾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내는 등 다양한 지침을 수록하여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저자 서동식

진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최근까지 교사였으나 현재는 작가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저자가 작가로서의 삶을 살게 된 계기는 자기계발서, 한 권의 책 때문이었다. 그는 자기계발 지식들을 통해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나갈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삶의 희망을 되찾게 되었다. 이후 그는 글을 통해 자신의 경험과 지식들을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기 시작했고 사람들의 변화는 기대 이상이었다. 사람들의 변화에 기쁨을 느낀 저자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교사직을 사퇴하고 작가로서의 삶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책은 작가로서의 삶을 시작한 그의 첫 번째 책이다.

목차소개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