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대릴 테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6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용서는 쉽지 않습니다. 용서라는 말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 자체가 어떤 식으로든 내 자신이 상처 입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행하든 상상 속에서 하든, 용서는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상대방이 그런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든 믿지 않던 상관없습니다. 용서하기를 거부하면, 우리는 분노 속에 머물게 됩니다. 분노를 억누르는 것은 독을 마시는 것과 같고, 우리를 괴롭히는 사람을 기다리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 몸에 상처를 입히면서 다른 누군가가 고통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이런 논리는 결함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위험합니다.
분노는 쉽게 증오로 변할 수 있고 증오는 매우 추악한 것입니다. 하지만 왜 우리는 왜 그렇게 용서하기가 어려운 것일까요? 내게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하는 것이 그렇게 유익하다면, 왜 상처에서 벗어난다는 생각이 – 즉 용서한다는 생각이 – 우리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일까요?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대릴 테오 Daryl Teo
http://thebadasseryclub.com

목차소개

서문
Chapter 1. 너 자신을 알라
Chapter 2. 자신의 한계를 알
Chapter 3. 정직하라
Chapter 4. 친절하라
Chapter 5. 용서하라
Chapter 6. 자비로워라
Chapter 7. 진정한 자신이 되라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