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 (하)

이석화 | e퍼플 | 2018년 06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로마서를 장별로 요약하기, 묵상하기, 주제단어로 신구약성경 관찰하기, 핵심구절에 대하여 다수의 주석을 참조하여 정확하게 해석하기, 간략하게 설교하기, 소그룹 성경공부가 가능하도록 장별 주요문제를 수록 등이 중심내용을 이루고 있다. 로마서 서론을 준비하여 전체적인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참고도서로는 단행본 20권, 주석 20권을 참조하였다. 로마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하지만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지내는 경우가 많다. 어떤 로마서는 너무 심오하고 학적이어서 접근하기가 쉽지 않다. 어떤 로마서는 너무 산만하고 설교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본문 중심에서 멀어지는 경우가 많다. 이 책을 읽으면 로마서가 한 눈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이 책을 만나면 로마서의 진수를 맛보게 될 것이다. 성경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일독을 추천한다.

저자소개

저자는 고등학교 1학년 때에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였다. 대학교 시절에는 성경공부와 전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다. 영남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대구시청에서 공무원 생활을 하였고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를 졸업하였다. 경산대산교회, 경산청암교회에서 사역하다가 2003년 12월에 구미에서 새기쁨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섬기고 있다. 경북기독신문에 약 2년 6개월 동안 성경칼럼을 게재한 것이 계기가 되어 집필활동을 시작하였다. 신학자 칼빈을 존경하며 오직 예수, 오직 믿음, 오직 은혜의 개혁주의 신앙으로 글을 쓰고 있다. 이 시대의 교회의 소망은 오직 성경으로 돌아감에 있음을 확신하고 기독교의 터가 되는 신구약 성경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서로는 사도행전통독큐티(2014.교보문고퍼플), 모세오경통독큐티(2014.교보문고퍼플), 믿음으로 의롭게 되리라:로마서(2016.교보문고퍼플)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Ÿ 2
로마서 서론 Ÿ 4

12장 그리스도인의 삶 Ÿ 36
13장 세상과 그리스도인 Ÿ 121
14장 교회의 분쟁 해결 Ÿ 155
15장 바울의 열방선교 Ÿ 191
16장 마지막 부탁 Ÿ 239

참고문헌 Ÿ 29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