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진의 생활목공 DIY

천호진 | 오픈하우스 | 2009년 1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4,000원

전자책 정가 16,800원

판매가 16,800원

도서소개

연기자 천호진의 끝없는 나무 사랑 10년간의 생활 목공 DIY의 노하우를 정리하다! 『천호진의 생활목공 DIY』는 연기자 천호진이 목공 DIY와 생활 인테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전해준다. 목공 DIY 사이트를 운영하는 저자가 수백 컷의 사진과 삽화, 그리고 DVD를 통해 생활 목공 조립과정과 공구의 사용법, 칠에 이르기까지 쉽게 알려준다. 또한 배우의 경험에서 우러난 스토리와 대화체가 그대로 담겨 있어 책을 가볍게 읽을 수 있다. 이 책은 공간박스 활용법, 실용 가구 만들기 등 총 다섯 가지 챕터로 나뉘어 있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나무를 이해하고 나무를 대하는 자세에 대해 알려준다. 나무를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생활 목공의 가장 기본이라고 저자는 말한다. 두 번째 챕터에서는 공간박스를 활용해 효율적으로 생활 목공 DIY를 할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들려준다. 세 번째 챕터에서는 실제 생활에서 쓰이는 생활 목공 DIY 기초를 설명한다. 소품으로 DIY 테크닉을 익힐 수 있는 방법을 실었다. 네 번째 챕터에서는 테이블 등 실용 가구 만드는 방법을 보여준다. 다섯 번째 챕터에서는 좋은 칠을 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좋은 칠이 빠진 좋은 가구는 없다고 말하며, 매우 중요한 채색과 마감 칠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해 생활 목공 DIY를 완성한다.

저자소개

천호진 저자 : 천호진 평생을 배우의 이미지로 살아온 천호진은 1960년 9월 9일 부산 범일동에서 당대 최고의 레슬러인 부친 천규덕의 아들로 태어났다. 1983년 MBC 17기 공채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으며, ‘청·블루 스케치’를 통해 영화배우로 이름을 올렸다. 이후 TV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와 영화 ‘범죄의 재구성’, ‘비열한 거리’ 등에서 강렬한 인상과 개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현재 드라마 ‘그대, 웃어요’와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에서도 그를 만날 수 있다. 그는 스스로를 세월의 흐름에 몸을 맡겼더니 지금의 천호진에 이르게 됐다는 억세게 운 좋은 배우라고 자평했다. 나무에 대한 관심으로 오래 전부터 직접 목공예를 해왔으며, 이제는 DIY 쇼핑몰 ‘만들고(www.mandulgo.com)’의 대표이기도 하다. 25년 연기 인생만큼이나 소중한 10년! 나무 인생의 깊은 맛을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희망한다. ‘『천호진의 생활 목공 DIY』'는 독학으로 고군분투했던 배우 천호진의 10년 목공 노하우를 정리한 책이다.

목차소개

Chapter 1 나무 사랑이 생활 목공 DIY의 시작 1. 항의하러 온 나섬씨 2. 나무에 대해서 3. DIY를 시작하기 전에 _ 공구의 종류 Chapter 2 실전! 공간박스로 생활 목공 DIY 맛보기 1. 공간박스 만들기 2. 공간박스에 상상 더하기 3. 나무와 DIY를 이해하자 4. 공간박스 칠하기 Chapter 3 실전! 생활 목공 DIY 기초 1. 소품 만들기 2. 소품으로 DIY 테크닉 익히기 Chapter 4 실전! 실용 가구 만들기 1. 테이블 만들기 2. 스툴 만들기 Chapter 5 칠 1. 칠이란 무엇인가? 2. 실전 칠하기 3. 좋은 칠을 하기 위한 노하우 부록 소개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