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읽어주는 여자 인상 바꿔주는 남자

주선희, 진세훈 공저 | 오픈하우스 | 2013년 0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현대에 가장 이슈가 되는 유명인들의 인상은 어떻게 변해왔을까! 『얼굴 읽어 주는 여자 인상 바꿔 주는 남자』는 좀 더 다양한 유명인들의 얼굴을 통해 성공 요인을 살펴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이 책은 김수현, 김태희, 싸이, 오바마, 김기덕 등 국내외를 총망라하여 현재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유명인 36명의 얼굴을 살펴본다. 인상학적으로 특히 좋게 발달한 얼굴 부위를 기준으로 ‘이마와 눈썹’, ‘눈’, ‘코와 광대’, ‘입과 턱’ 총 네 개의 장으로 나누어, 그들이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인상이 어떻게 변해왔는지 쉽게 풀어서 설명해준다. 이 책은 ‘인상학자’와 ‘성형외과 의사’가 각기 다른 관점에서 얼굴을 분석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안내한다. ‘얼굴 읽어주는 여자’ 주선희 교수가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인상을 읽어내려 간다면 ‘인상 바꿔주는 남자’ 진세훈 원장은 인상을 나쁘게 만드는 요소를 성형수술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단순히 인상학에 흥미를 느끼는 것에서 나아가,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설계하고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일깨워주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주선희는 인상학 박사, 교수.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인상학 박사이며 현재 원광디지털대학교 얼굴경영학과 학과장을 맡고 있다. 「동서양 인상학 연구의 비교와 인상관리에 대한 사회학적 고찰」이라는 논문으로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국내 최초로 인상학에 대한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89년 이래 주요 기업과 문화센터에서 1만 회 이상 ‘성공하는 인상’에 대해 강의를 해왔고, 강의를 통해 인상은 운명론적인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 것이며 ‘좋은 인상’은 개인뿐 아니라 가정과 사회까지 밝고 환하게 한다는 믿음을 전파하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실시한 ‘명강사 톱10’에 선정되었으며 저서로는 『얼굴경영』(동아일보사, 2005)이 있다. 저자 : 진세훈 작가 저자이미지 저자 진세훈 성형외과 전문의. 진성형외과 원장.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수술을 권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강북삼성병원(전 고려병원)에서 성형외과 과장을 역임했으며 1990년에 ‘진성형외과의원’을 개원했다. 주름을 개선하는 피부재생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를 해왔으며 2009년 ‘진피재생용 주사기 및 시술방법’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목차소개

서문 / 얼굴 부위에 해당하는 나이 찾기 / 얼굴 부위의 명칭과 부위별 운 찾기 1 복을 불러오는 환한 이마, 인맥을 만드는 정갈한 눈썹 김수현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근성 있는 사나이 장근석 일본 열도를 들썩이게 만든 새로운 한류스타 윤아 남자들의 마음을 흔드는 소녀시대의 보물 한가인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움의 소유자 차승원 코믹과 액션을 넘나드는 변신의 귀재 박지성 그라운드를 누비는 영원한 캡틴 박 정명훈 영혼을 울리는 지휘자 김정은 북한을 이끌 새로운 지도자 2 빛나는 눈 속에 들어 있는 건강한 정신 김태희 균형과 조화가 어우러진 전형적인 미인 유아인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매력적인 배우 김연아 전 세계가 열광하는 아름다운 피겨 퀸 양현석 매서운 눈의 K-POP 칭기즈 칸 박정현 실력과 열정이 만들어낸 무대 위의 디바 신세경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베이글녀 김범수 대한민국이 인정한 미남 가수 이수만 카리스마로 무장한 K-POP의 대부 반기문 한국인 최초 유엔 사무총장 3 돈이 모이는 코, 명예가 쌓이는 광대 이승기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아름다운 청년 박근혜 대한민국의 첫 여성 대통령 수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동양적 섹시 미인 싸이 세계를 놀라게 한 대박 월드스타 이재용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 삼성의 든든한 후계자 박태준 포스코의 정신적 지주였던 강인한 리더 박원순 천만 시민의 민생을 보살피는 서울의 얼굴 버락 오바마 미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 최나연 한국 여자골프 군단의 계보를 잇는 미녀 골퍼 전지현 신비주의에서 벗어나 배우로 돌아온 그녀 이외수 젊은이들이 더 열광하는 귀여운 기인 리오넬 메시 신이 선택한 축구 천재 4 매력을 발산하는 입, 편안한 노후를 책임지는 턱 송중기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진정한 대세남 김기덕 베니스를 빛내고 돌아온 최고의 영화감독 보아 어느새 성숙한 여인이 된 아시아의 별 이대호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원한 4번 타자 힐러리 클린턴 전 세계 여성들의 롤모델 박찬호 전설의 코리안 특급 카를로스 슬림 세계 최고 부자의 얼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