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인생을 창조하는 21일간의 여행

로라 킹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당신에게 도전할 게 하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삶을 바꿀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 21일 동안 나와 함께 여행을 떠나자고 도전합니다. 우선 거대한 풍요의 로 뛰어들어봅시다. 바다는 풍요의 원천입니다. 풍요는 당신의 타고난 권리이며, 풍요는 모든 이들에게 넘치도록 돌아가고도 여전히 남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는 세상에서는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으로 돌아가기가 너무도 쉽습니다. 앞으로 21일 동안만이라도 끌어당김의 법칙에 기초한 이 여행을 완전히 적용할 수만 있다면, 당신의 삶은 다시는 전과 같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매일 아침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들고 앉아 이 작은 책을 펼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10분 동안만 당신을 위해 만든 이 맞춤식 가르침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이 소중한 시간은 남은 하루 동안 당신의 생각의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마음이 선과 긍정의 방향으로 설정되면, 전에는 결코 경험해보지 못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음 21일 동안 꿈의 삶을 창조하는 데 전념하길 바라는 초대장입니다. 일상의 소음과 혼란, 번잡한 일에서 벗어나세요. 곧 모든 불안과 두려움이 시나브로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니 21일 동안만 완전히 전념하세요. 거대한 풍요의 바다에 깊이 잠겨보세요!

저자소개

로라 킹 Laura King
http://www.theawakenedsource.com/

역자소개

현 서식지 : 서울
세상의 평화와 영성을 위해 좋은 글을 찾아 번역하며 틈틈이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햇살 따뜻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살면서 밝은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역서 및 저서로 <성공을 약속하는 30가지 인생팁>, , <긍정적 사고의 힘>, <부를 이루어주는 시각화>, <히든파워>, <창조적 시각화 가이드>, <마음챙김 명상>외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DAY 1
DAY 2
DAY 3
DAY 4
DAY 5
DAY 6
DAY 7
DAY 8
DAY 9
DAY 10
DAY 11
DAY 12
DAY 13
DAY 14
DAY 15
DAY 16
DAY 17
DAY 18
DAY 19
DAY 20
DAY 21
축하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