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과 선

김현건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700원

판매가 2,700원

도서소개

자신의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고, 해롭고 제한적인 생각을 버려야 한다. 그것을 진실한 아이디어로, 더 높은 힘에 대한 생각으로, 사랑과 축복이 가득한 생각으로 대체할 필요가 있다. 또한 내게 도움이 되지 않는 생각을 내려놓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영적 정화는 손상된 에너지를 일소하기 위해 사용되는 과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둘러싼 부정적인 에너지가 삶에서 일어나는 많은 어려운 일의 원인을 제공한다고 느낀다. 여기에 사이킥 리딩psychic reading이나 타로를 공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라aura는 사람이나 물건을 둘러싸고 있는 미묘하게 방사하는 빛이다. 종교적인 그림에서 성인(聖人)의 머리 뒤에서 볼 수 있는 후광과 비슷하다. 명상 수행을 하고 차크라에 대해 안다면, 깨끗한 오라가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오라를 정화하는 것은 정말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부정성에 둘러싸인 사람들에게 의미 있고 합리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영적 정화의 실천은 사회의 일반적인 상식을 크게 벗어난다. 영적 정화를 믿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횡설수설하는 것으로 여겨질 수도 있다. 영적 정화를 이루는 데 있어 먼저 그것을 믿는 것이 반은 차지한다고 볼 수 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서울 거주. 자유를 꿈꾸며, 그 속에서 자신을 성장시키며 기쁨을 찾고 있습니다. 서울 거주. <신념과 가치의 중요성>, <끌어당김의 법칙과 소원 이루기>, <두려움을 행복과 평화, 영감으로 바꿔주는 22가지 강력한 기법>, <성공으로 향하는 로드맵>, <시각화의 힘>, <감사, 가장 아름다운 삶의 도구> 등을 번역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마음챙김
2장. 영적 격려의 말
3장. 일상의 확언
4장. 함께 하기
5장. 영적 정화
6장. 영적 사고
7장. 용서하기
8장. 감사의 태도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