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미용실은 2주에 한번

로등 | 젤리빈 | 2018년 05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친구>연인 #오해/착각 #개그/코믹물 #달달물 #일상물
#다정공 #미인공 #순진공 #사랑꾼공 #존댓말공 #순진수 #소심수 #잔망수 #짝사랑수 #도망수
스트레스를 달고 사는, 평범한 직장인 지환. 그에게는 특이한 버릇이 하나 있다. 2주에 한번씩 미용실을 찾는데, 미용실을 가기 전에는 몸 구석구석을 닦고, 머리를 정성스럽게 씻는 것이다. 사실 그에게 미용실은 머리를 자르는 곳 이상으로, 미용실 원장인 지훈을 본다는 의미가 크다. 몇 년 전 큰 기대 없이 찾은 동네 미용실에서 만나게 된 지훈은, 지환에게 호감을 보일 뿐만 아니라, 지환에게 꼭 맞는 스타일을 찾아준 장본인이기도 하다. 그렇게 오늘도 미용실을 찾은 지환에게 지훈이 쓰러져서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한걸음에 병원으로 달려간 지환. 그리고 당황해서 그를 맞는 지훈.
머릿결을 만져주면서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미용실 원장님을 쫓아다니고, 그러다가 혼자서 상처 받고, 상처 받은 마음에 찾은 다른 미용실에서 머리마저 망쳐버린 한 남자의 짧은 사랑 이야기.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여러분의 지친 밤을 밝히는 글을 쓰고 싶은 로등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32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