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KBS 배틀트립 제작팀, 우지경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18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KBS [배틀트립]에서 엄선한 12개국 25개 도시,
시청률 1위를 찍은 히든 코스와 버킷리스트 여행지 총망라!

“이번 휴가, 어떻게 보낼까?” 달력을 넘기며 징검다리 연휴를 살폈던 이들이라면 누구나 가성비 좋으면서도 특별한 여행을 꿈꿀 것이다. 남들 다 가는 뻔한 여행이 싫다면 대한민국 여행 예능의 지존 KBS [배틀트립] 공식 여행서를 주목해보자.

이 책은 [배틀트립] 방송 2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소개했던 29개국 78개 도시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14편의 레전드 코스만을 엄선했다. 스타들이 설계하고 100인의 판정단이 검증한 기존의 여행 코스뿐 아니라, 방송 시간 제약으로 소개하지 못했던 맛집과 비밀 코스, 여행 팁까지 담아내 언제라도 당장 떠날 수 있는 코스로 구성했다. 특히 바쁜 일상에 쫓겨 긴 여행이 어려운 현대인의 사정을 고려해 스톱오버(항공기 경유 시 잠시 체류하는 것)에서 4박 5일의 일정까지 국가와 도시의 성격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동선을 제안했다. 이 책 한 권이면 12개국 25개 도시 어디로든 가장 완벽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당신의 열정과 시간만 허락한다면.


** 전자책에는 여행지마다 주요 스팟을 정리한 구글 지도와 가게 및 지역 홈페이지 링크 바로가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자소개

지은이 / KBS 배틀트립 제작팀
KBS [배틀트립] 제작팀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 있는 여행정보와 N가지 꿀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훌쩍 떠나고 싶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는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제안해왔다. 대한민국 지상파 방송 최초로 ‘셀럽들의 히든 여행지’를 소개한 뒤 100명의 여행 판정단이 승자를 뽑는 ‘배틀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2016년 4월, 첫 방송을 선보인 이래 160여 명의 배우, 가수, 개그맨 등이 국내외 29개 국가를 방문해 다양한 여행을 소개해왔으며, 2인 1조 혹은 3인 1조로 구성된 셀럽들이 직접 투어 이름을 정하고 여행 루트를 설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형태이기에 ‘남들 다 가본 흔한 여행’과는 차별화된 정보를 선사한다. 특히 사이판을 30번 이상 방문한 쿨 이재훈, 파타야를 27번 방문했다는 배우 김민교, 필리핀에서 유년 시절을 보낸 2NE1 산다라박은 현지인보다 더 현지인다운 여행 팁을 전수해 여행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연출 손지원, 이유민, 구민정, 오윤진
외주 연출 김재원, 박근호, 전선영, 정아영, 채가영, 이유라, 박수현, 송슬기, 심은영
작가 박원우, 최은영, 하선정, 박자영, 이효연, 임승화, 황인선, 송다인, 김현정, 백설아, 이한솔

지은이 : 우지경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찾아 37개국 108개 도시를 종횡무진 여행했다. 낯선 여행지와 쉽게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며, 여행지에서 낯선 이에게 말 걸기를 즐긴다. 그렇게 채집한 풍경과 이야기를 [에이비로드], [더 트래블러] 등 다양한 매체에 칼럼으로 풀어놓는다. [중앙일보] Week&에 ‘우지경의 Shall We Drink’를 1년간 연재했다. 한국경제신문에 ‘우지경의 포르투갈 대발견’을 연재 중이다. 여행책으로 『오스트리아 홀리데이』, 『포르투갈 홀리데이』, 『타이완 홀리데이』, 『괌 홀리데이』, 『홍콩 홀리데이』를 펴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프롤로그

EUROPE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김옥빈·김현숙·유세윤·뮤지
영국 런던-이규한·김기방
폴란드×헝가리 바르샤바×크라쿠프×부다페스트-김소은·조보아

AMERICA
미국 사이판-이재훈·뮤지·예정화
미국 라스베이거스-소유·다솜
캐나다 밴프×캘거리-이기우·이이경

ASIA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서효림·이청아
타이완 타이베이-신동·김신영·비투비
브루나이 반다르 스리 브가완-로이킴·에디킴·박재정
일본 간사이-조세호·남창희
일본 홋카이도-박나래·장도연·이국주
태국 방콕×치앙마이-김민교·한정수·임형준·서인영·이지혜
필리핀 마닐라×코론섬-산다라박·강승현

OCEANIA
호주 케언스×브리즈번-정진운·권혁수·써니·효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