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은 내가 아니요 내속에 거하는 죄니라

김종수 | 하이비전 | 2018년 05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이 책의 저자는 생각의 세계, 지식의 세계는 두 가지가 있다고 말한다. 하나는 70억 인간들 속에 육신을 위해 이 땅에 살고자 하는 지식이고, 또 다른 하나는 ‘성경의 세계’라는 세계다. 저자에 따르면 두 개의 세계 중에서 이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따라가는 육체를 섬기는 지식은 사람들을 힘들게 한다. 그래서 이 지식을 따라가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포기하도록 하고 끝까지 성경의 지식을 받게 하기 위해서 이 책을 썼노라고 밝히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김종수
김종수는 1967년에 태어나서 잘 살아보려고 24살부터 공장도 하고 장사와 운수업도 하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살았다. 밤잠을 설쳐 가며 최선을 다했지만 돈을 벌기는커녕 오히려 마이너스 인생이었다. 사업을 실패하여 빚을 지면 조금 갚고 난 후 또 빚을 내서 다른 사업을 하면서 백전백패의 인생을 살았다. 마지막으로 건축업을 하면서 자신의 한계를 확실히 발견했다.
그때 “사람은 다 거짓되고 하나님은 참되시다”는 성경말씀을 떠올랐다. 능력이 없는 인간의 세계에 속아왔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책에 약력을 따로 적지 않은 이유는 자신이 특별히 화려하거나 잘난 인생을 산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이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오직 진리의 지식, 변하지 않는 능력의 지식인 성경만을 전하기 위해 이 책을 썼고, 그것이 필자가 살아온 삶의 약력이다.

목차소개

이 책을 쓰는 목적
서론
본론
결론

1. 세 분류의 신앙
2. 선과 악
3. 사람에게 구원은 없다
4. 베드로의 믿음
5. 하나님이 계신 곳
6. 예수님을 찾아간 사람
7. 질그릇 안의 보배
8. 천국과 지옥
9. 예수님이 찾아간 사람들의 마음
10. 복과 저주
11. 우리가 끝나는 날 예수님을 만난다
12. 생명을 원했던 여자
13. 죄에 대해서
14. 성령의 법
15. 완전한 믿음
16. 자기의 포기로 이룬 기적
17. 마음의 기적 할례
18. 생각의 세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