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Screwdriver : 너의 사랑으로 (Bar NOWHERE #2)

이매지니 | 젤리빈 | 2018년 05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서양풍 #원나잇 #오해/착각 #달달물 #일상물 #성장물 #애절물
#무심공 #헌신공 #능글공 #사랑꾼공 #순진수 #다정수 #적극수 #순정수 #후회수
공기 대신 술과 음악을 마시는 공간, 그리고 지친 삶들이 술처럼 흐르는 바 'NOWHERE'를 배경으로 한 연작.
바 NOWHERE 앞의 문 쪽에서 시끄러운 소리들이 들린다. 그리고 들어 온 인기 영화배우 비요른. 그는 스크루드라이버를 주문하면서, 바 NOWHERE와의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펼친다. 식당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던 시절, 영화배우의 꿈을 꾸던 비요른은 유명 제작사의 오디션 장을 찾았다. 그러나 억울한 이유로 오디션조차 보지 못하게 된 비요른은 술에 취하기 위해서 바 NOWHERE를 찾는다. 데낄라 한잔을 마시고 자신이 지갑을 가져오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은 비요른. 그런 그에게 자신의 돈으로 스크루드라이버를 대접하겠다는 남자가 나타난다. 그렇게 해서 바뀌게 된 비요른의 인생과 작은 사랑 이야기.
보드카에 오렌지 주스를 섞은 스크루드라이버처럼 아무리 마셔도 취하지 않을 것 같은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이매지니(Imagenie)입니다. 이매는 도깨비, 지니는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그 지니 맞습니다.
상상하는 도깨비쯤 될까요? 허름한 램프를 발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제 이 안에서 나온 모든 이야기가 돌고 돌아 당신의 숨겨 둔 작은 꿈을 이루어 줄 수 있기를 바라며...
- 작가 '이매지니'는 BL 작가그룹 [디오스쿠로이] 소속 작가입니다.
- BL Writers team Dioskuroi [Διὀσκουροι] -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3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28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