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잘 먹겠습니다

정비단 | 젤리빈 | 2018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친구>연인 #오해/착각 #달달물 #일상물 #힐링물
#요리공 #다정공 #사랑꾼공 #짝사랑공 #귀염수 #순진수 #다정수 #명랑수 #적극수
30대 초반의 대기업 직장인 현은 주말에 집 정리를 하다가 오래전에 사두었던 요리책을 발견한다. 현은 옛추억에 젖어 서울에서의 자취 생활을 시작하면서 다지게 된 요리 실력을 발휘해서 몇 가지 요리를 만든다.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을 앞에 두고 현이 문득 떠올린 얼굴은 근처에 사는 승유이다. 현이 승유에게 전화를 걸고, 갓 스물이 넘은 승유는 잡다한 일상사에 대해서 수다를 떤다. 그러나 현의 식사 초대에 승유는 바람처럼 현의 집에 도착한다. 게눈 감추듯 음식을 먹어치우는 승유를 보면서 현은 도토리를 볼에 우겨넣는 다람쥐를 떠올리면서 따뜻한 미소를 짓는다. 문득 승유가 자신의 애인이라면 어떨까 하는 망측한 생각을 떠올린 현.
성숙미와 지적인 매력을 가진 남자가 차려주는 요리, 그리고 그 요리를 정말 맛있게 먹어치우는 젊은 남자. 예쁘기만 한 상대방의 손이 닿을 듯 말 듯한 순간의 설렘과 떨림을 일으키는 단편 소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행복하게 사는 게 최고!
@xxqxyz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6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34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