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 바늘꼬리 악마가 사는 집

최정원 | 초록인 | 2017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최근 심화되는 아동학대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정신적 바탕이 마련되어야 한다. 폭력은 대물림 된다. 또 학대당하는 아이들은 자존감이 낮고 학대자에게 협박을 받아 소극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으므로 은폐되기 쉽다. 아동학대는 가정이 아니라 사회문제이다.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병 들면 우리 사회도 병 들기 때문이다. 숨겨져 자행되는 폭력과 학대의 문제를 공공의 장으로 끌어내고 학대를 당하는 아이들, 주위 사람들이 이 사실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방지를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므로 관계된 이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 동화를 창작하게 되었다.

저자소개

최정원: 동화작가, 1987년 중앙일보 신춘문예(동화). 1994년 제2회 MBC동화대상 수상(장편부문).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학박사. 경희대, 고려대, 경희대 강사, 서경대, 대진대 겸임교수 역임. 현재 출판기획 초록인 대표.
저서-황금나라, 카르마, 클론(엽록소인간 시리즈), 버둑할망 돔박수월, 나라를 지키는 칠뱅이(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작품 선정), 흰 눈이 오기까지, 조인(鳥人), 동화로 읽는 자연사 박물관 시리즈(현암사) 등의 동화/마음의 로드맵, 세상을 살린 10명의 용기있는 과학자들 등의 번역서

목차소개

1. 까만 바늘꼬리 악마
2. 텅 빈 집
3. 엄마 얼굴 그리기
4. 숨바꼭질
5. 노랑머리 엄마
6. 바늘꼬리 악마와 노랑머리 엄마와
7. 하늘만큼 사랑해요.
8. 언젠가 혼자 나갈 수 있는 날
9. 사람들이 싸우는 이유
10. 차가운 땅
11. 배고픔도 아픔도 없는 집
12. 들리시나요?
13. 그리운 할아버지
14. 꽃불놀이에 가려진 비명
15. 우리가 함께 있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