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세상 동화로 만나요

윤숙의 외 | 랜덤하우스 | 2012년 01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11년 통일부에서 주최한 제 1회 통일 동화 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만나보세요! 통일부는 국민의 바람직한 통일 의식을 정립하고 통일 미래세대인 젊은 층의 통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 1회 통일동화 공모전을 실시하여 이중 11편의 동화를 모아 동화책, e-book, App으로 제작/ 배포하였습니다. 이 동화책을 통해 국민들의 통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바람직한 통일의 미래상을 제시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장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다 읽은 동화는 다 읽은 동화는 상단에 체크 표시를 해 주어, 독서의 성취감을 높여줍니다.

저자소개

역자소개

목차소개

목차(수상작 목록) 나를 밟지 마세요 / 윤숙희 - 일반부 최우수상 내 친구 외계인 / 장은영 - 일반부 우수상 우리는 통일형 이산가족 / 최의영 - 일반부 우수상 돌 던지기 / 박영준 - 중고등부 대상 어흥, 평화 여행으로 출발! / 김채린 - 중고등부 최우수상 DMZ와 물뿌리풀 / 김지혜 - 중고등부 우수상 대나무 숲 이야기 / 윤영우 - 중고등부 우수상 김치로 통일하자 / 최현도 - 초등부 대상 두 날개로 나는 자전거 / 강우림 - 초등부 최우수상 달만두 별냉면 / 김유리 - 초등부 우수상 악어와 악어새 이야기 / 최시현 - 초등부 우수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