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독수리(한영합본)

이소우(신정범) | 이새의 나무 | 2011년 11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아!”
사랑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는 청소년들과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을 위한 치유동화 하얀 독수리는 모든 증오의 가장 밑에는 진심 어린 사랑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잔잔하게 이야기해 줍니다.
이 책의 일러스트는 갓피플에서 천국의 숲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고 있는 이은혜 작가님의 것입니다. 부드러운 색연필 그림은 하얀 독수리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잘 대변해주고 있어서 이 책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감성 일러스트북으로 불릴 수도 있는 이 책을 통해 여러분 마음속에 있는 참 사랑을 회복하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이소우는 총신대 신학과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대학원 동화미디어 창작학과에서 동화창작을 배웠습니다. 아이들에게 성경의 내용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싶다는 소망을 늘 품고 있다가 다양한 작품과 찬양가사를 쓰고 있습니다.두란노서원 「예수님이 좋아요」에서 편집기자로도 일했으며 현재는 어린이 전문 전자책 출판사 '이새의 나무'의 대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은 작품으로는 '시몬의 선물(이새의 나무), 베이커 베이커리(이새의 나무), 샬롬왕자이야기(파이디온), 가스펠의 천국여행기(투더헤븐)'등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하얀 독수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