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7일코스

현월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04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사람에게는 백만 가지가 넘는 에너지가 있다. 그 모든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다면, 과연 우리가 될 수 없는 것이 무엇일까?”

이것은 한 시인의 말이다. 그리고 시는 일반적으로 초월적 환상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지만, 따라서 겉보기에 과장된 표현을 통해 어느 정도 감명을 받는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적 표현에는 얼핏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문자 그대로의 실용적 진리가 훨씬 더 많이 담겨 있다.

인간에게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람의 행동을 가장 잘 관찰하는 이들조차 그 모든 것을 헤아릴 수는 없다. 그리고 이 에너지의 상당 부분은 매우 주목할 만하다. 백 번 양보해서 말해도 이 에너지 중 어느 부분은 놀라울 정도로 무한한 힘과 가능성을 가진 것처럼 보인다. 그 모든 에너지를 활용하는 법을 배우면 과연 어떤 사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할 정도이다. 이 글의 목적은 사람의 이런 무한한 힘과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실제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제시하는 데 있다.

또한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이 이 힘을 연구하고 적용해서 보다 위대하고 부유하며 가치 있는 존재가 될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그토록 가슴 깊이 꿈꾸는 보다 높고 환상적인 ‘선구자적 인류’가 되게끔 장려하는 것도 이 책의 목적이다.

잠시 당신이 절대적이고 영원한 힘의 원천을 소유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햇빛의 온기와 비, 조수(潮水), 공기의 방향을 명령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당신뿐이라고 말이다. 당신은 이런 힘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데 남용할 것인가? 관대하고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위해 힘을 써서 사람들이 자신의 가장 크고 위대한 잠재력을 성취하도록 돕는 것이 당연히 더 낫지 않겠는가?

저자소개

서울 출생. 명상수행가. 저서 <나는 할 수 있다>, <호흡명상 초보자 가이드>, <자각몽의 비밀>, <영적 강화를 통해 풍요와 번영 이루기>, <형이상학과 마인드 테크닉>

목차소개

들어가며
첫째 날. 지배적 합리성
우리가 생각하는 것
둘째 날. 힘을 규제하라
지휘하기
셋째 날. 실천적 행동
마음 사용하기
넷째 날. 잠재의식 트레이닝
기초 생각
다섯째 날. 끌어당김의 법칙
올바른 생각을 모아라
여섯째 날. 욕망 성취
욕망과 믿음
일곱째 날. 마지막으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