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부러지게 진행하는 회의의 정석 : 회의 운영과 진행기술 편

김민성 | 늘푸른소나무 | 2018년 04월 1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회의를 효과적으로 성공시키는 회의 운영과 진행 기술
회의가 과연 어떠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지 살펴볼 때 우리들은 이따금 <무의미한 회의였다>, <싱거워서 애기할 마음이 내키지 않더라>,<재미도없고 시간만 허비했다>는 따위의 말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림을 듣는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오늘도 직장에서 어떤 종류의 회의에 출석해 있으면서 지루한 느낌에 휩싸여 빨리 회의가 끝나기만 고대하고 있을것이다. 정말 이게 우리들이 직장에서 경험하는 회의의 일면이다.

▶ 이 책은 2010년에 출간된 《회의의 정석》의 개정판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김민성
김민성은 전 대경대와 수원대 방송 연예학과 교수를 지내고 현재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국내의 대학과 기업에서 풍부한 연구와 교육, 회의에 대한 실전 경험의 전문가이기도 하다. 민주평화통일회의 자문위원과 남북청소년교류연맹 부총재와 고려대 ICP부회장이기도한 저자의 저서로는 《액터스 스쿨》, 《별, 네가 있어 세상이 아름답다》, 《내 아이 스타 만들기》 등의 저서가 있다.
"우뇌(右腦)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다. 앞으로의 시대는 창의력, 직관력, 예술적 감성 등을 주관하는‘우뇌’가 발달한 인재가 앞서갈 것이다."

목차소개

제1장 우리는 왜 회의를 하는가
제2장 원탁회의의 준비
제3장 원탁회의
제4장 문제발생과 해결
제5장 다수의 참석자 토의진행
제6장 훈련회의
제7장 회의 진행자의 역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