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를 위한 영어 3줄 일기

정승익 | 메이트북스 | 2018년 03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교과서를 벗어나 자유롭고 재미있게 익히는 영어 공부법!

교과서에서 배우던 입시용 영어가 아닌 원어민의 생생한 표현과 단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10대를 위한 영어 3줄 일기』. 현재 고등학교 영어 선생님이자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인 저자가 입시 영어 틀에 갇혀 있는 학생들에게 교과서 밖 영어와 만날 수 있도록 10대를 위한 100가지 질문에 답을 하는 형식의 일기로 구성했다.

학생들이 자신을 탐색하면서 되돌아 볼 수 있도록 만든 100가지 엄선된 질문들과, 미국 현지 학생의 도움을 받아 작성된 10대의 감성이 듬뿍 담긴 원어민스러운 단어와 표현들로 가득한 답변을 통해 교과서 밖 네이티브의 살아 있는 영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의 친절한 설명으로 생소한 단어와 표현, 어려운 문법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고, 샘플 답변과 자신만의 일기를 쓸 수 있어 복습은 물론 작문 연습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소개

현재 인천공항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의 수능 영어 대표 강사이며, 채널에서 다수의 영어 강의를 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가장 쉽게 가르친다는 이야기에 그의 강의는 모든 사이트에서 인기 순위 1, 2위를 다툰다.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영어를 더 쉽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중이다. 대표 강좌로는 EBS의 ‘The 쉬운 영문법’ ‘150문장 완성 그래머킹’, 강남인강의 ‘우주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등이 있다.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일 2천 명가량이 방문하고 있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4천 명이 가입한 교육 정보 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고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매일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의 모든 학생들에게 평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머리를 싸매고 고민하고 있다. 저서로는 『60일 만에 마스터하는 수능 필수 영단어 1200』 『60일 만에 마스터하는 중학 필수 영단어 1200』 『한 권으로 영포자를 탈출하는 중학 필수 영숙어 1200』 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ebsgrammarking
유튜브 www.youtube.com/watch?v=L0azVAi7frM&t=5s
블로그 blog.naver.com/mishui
카페 cafe.naver.com/loveebsteacher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