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꿈에 취하는 계절

이열희 | 젤리빈 | 2018년 03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사제관계 #오해/착각 #달달물 #일상물 #힐링물 #성장물 #잔잔물
#연하공 #미인공 #순진공 #귀염공 #사랑꾼공 #순진수 #연상수 #소심수 #평범수 #단정수 #순정수 #상처수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인 주인공은 더운 여름의 교실에서 선풍기로 버티면서 수업을 강행하는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다. 그런 그의 주변을 맴도는 한결이라는 학생. 별다른 이유 없이 교무실로 주인공을 찾아 오기도 하고, 다른 아이들이 모두 자는 동안에도 주인공에게 똘망한 눈빛을 보낸다. 주인공은 한결에게서 아련한 감정을 느끼지만, 그 마음은 여러 갈래로 나뉘어있다. 주인공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 과외 선생님과의 이상야릇한 관계가 한결이와의 관계에 중첩되기 어른거리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선생님과 그를 애모하는 학생이라는 익숙한 구도. 그러나 자신의 어린 시절의 상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선생님. 따가운 햇살, 운동장에서 땀 흘리는 건강한 아이들, 귀를 울리는 따가운 매미 소리가 백일몽처럼 아스라한 단편.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기억에 남는 글이 되면 좋겠습니다.
twitter @2tenh2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1.4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28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