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감상문 잘 쓰기 전략

이성모 | 교학사 | 2010년 12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독서 인증제 대비 독서 감상문 쓰기 안내서. 독서 감상문을 쓰는 방법 및 독서 감상문에서 생각이나 느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붙임 딱지로 안내하여 학습자의 입장을 고려하였다. 이와 같은 방법은 저학년 학생이 스스로 독서 감상문을 쓰는 요령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책을 통해 독서 감상문 쓰기에 자신감을 갖는 것은 물론 글을 쓰는 즐거움도 알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이성모 이성모 선생님은 서울교육대학교와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초등학교 국어과 국정교과서를 집필하였고, 국정교과서도 연구개발위원회 국어과 집필위원으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 서울 대조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림 박승주 박승주 선생님은 대학에서 만화 예술을 공부했습니다. 이 책의 그림을 그리면서 딸이 평소 어려워하는 글쓰기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꾸리려고 노력하였답니다. 지금도 딸처럼 예쁜 어린이들을 위해 그림을 그린답니다. 같은 시리즈로 나온 의 그림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독서 감상문이란? 독서 감상문은 왜 쓸까요? 독서 감상문을 쓰면 어떤 점이 좋을까? 독서 감상문의 종류 1)시 형식의 독서감상문 2)편지 형식의 독서감상문 3)일기 형식의 독서감상문 4)일반적인 형식의 독서감상문 2.독서 감상문 내용 알아보기 그림에 알맞은 내용 고르기 1 그림에 알맞은 내용 고르기 2 그림에 알맞은 내용 고르기 3 그림에 알맞은 내용 고르기 4 그림에 알맞은 내용 고르기 5 그림과 관련 없는 내용 고르기 1 그림과 관련 없는 내용 고르기 2 그림과 관련 없는 내용 고르기 3 3.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1 생각이나 느낌 정리하기 1 생각이나 느낌 찾아보기 1 생활 속에서 생각이나 느낌 찾아보기 1 생활 속에서 인물이 되어 생각하기 1 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2 생각이나 느낌 정리하기 2 생각이나 느낌 찾아보기 2 생활 속에서 생각이나 느낌 찾아보기 2 생활 속에서 인물이 되어 생각하기 2 4.독서 감상문 잘 쓰기 독서 감상문 어떻게 쓰면 좋을까? 독서 감상문 이렇게 쓰면 더 좋겠다 독서 감상문의 처음 부분 독서 감상문의 가운데 부분 독서 감상문의 끝 부분 5.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1 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2 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3 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4 독서 감상문 완성하기 5 독서 감상문 쓰기 1 독서 감상문 쓰기 2 독서 감상문 쓰기 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