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의 달인

김종석 | 모아북스 | 2008년 1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이 책에는 개그맨이자 방송인 김종석이 말하는 웃음의 달인 되는 법이 수록되어 있다. 인간관계를 사로잡는 웃음 비법을 전수한다. 뛰어난 상상력과 재미있는 위트, 빈틈없는 재치, 가슴 뭉클한 반전 등이 담겨 있다. 본문은 먼저 상대방을 사로잡는 웃음 비결을 설명한 다음, 웃음의 달인에 이르는 7단계를 안내한다. 그리고 웃음의 달인이 되는 습관을 알려준다. 뒷부분에는 웃음의 달인 사례도 소개한다.

저자소개

대한민국 최고의 '웃음의 멘토'. 청와대, 정부부처, 공공기관, 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기업체 8,000여 곳에서 공무원, 기업인, 직장인,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대중강의와 세미나, MC진행을 통해 조직의 능력을 극대화하는데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2007년 캐릭터 인기 특별상을 수상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시대 최고 인기강사다. 현재 서정대학 유아교육과 교수, 음성동요학교 교장, EBS'딩동댕 유치원'에서 ‘뚝딱이 아빠’로 출연 활동하고 있다. 동국대학교와 중앙대학교 방송대학원에서 광고학 석사와 동국대학교 대학원 유아 연극과를 수료했으며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동학 박사학위를 수료했다. 자산관리를 위한 부동산 프로젝트 개발 자격증 ‘프로젝트 파이낸싱’ 'Project Financing'취득과 기업합병 M&A를 연구하고 있다. 이밖에 MBC공채로 데뷔해'뽀뽀뽀', EBS'딩동댕 유치원', MBC 청소년 프로그램'내 친구들의 세상', KBS '폭소클럽', '청춘 만만세', '일요일 밤의 대행진', '폭소대작전' 등 각종 방송에도 출연했다. 또한 공개 방송 중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른다.”는 부모의 고민들을 접하며 베스트셀러가 된 『아빠가 놀아주면 아이는 확 달라진다』 등의 저서를 집필하였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추천사 : 웃는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 이 책을 읽기 전에 : 고정관념을 버려야 하는 시대의 생존법 제1장 세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의 달인 1. 웃기는 사람들, 세상을 주름 잡다 2. 웃음이란 무엇인가? 3. 웃음은 어디서 나오는가? 4. 웃음은 좋은 관계의 텃밭이다 Laughing Note 5. 웃음은 최고의 성공 비결이다 Laughing Note 6. 처음부터 웃긴 사람은 없다 Laughing Note 제2장 상대방을 사로잡는 웃음의 달인 1. 경청과 공감으로 상대의 마음을 열어라 Laughing Note 2.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하게 웃어라 Laughing Note 3. 따뜻한 마음을 유지하라 4. 박학다식한 유머를 구사하라 5. 절망과 고통을 웃음으로 날려 버려라 6. 때로는 통렬하게 비판하라 제3장 웃음의 달인에 이르는 7단계 1단계 : 유머의 중요성을 깨달아라Laughing Note 2단계 : 젊었을 때 유머를 쌓아라 3단계 : 꾸준히 평가하고 수정하라 Laughing Note 4단계 : 자연스러움을 익혀라 5단계 : 타인의 유머를 즐겨라 6단계 : 생활 자체가 웃음이 되게 하라 7단계 : 스타일을 만들어라 제4장 웃음의 달인이 되는 습관 기르기 1. 긍정적인 마인드를 키워라 Laughing Note 2. 역발상의 힘을 믿어라 Laughing Note 3. 시기적절하게 응용하는 습관을 길러라 Laughing Note 4. 열정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Laughing Note 5. 항상 공부하고 메모하라 Laughing Note 제5장 웃음의 달인 사례 1. 웃음이 한국을 변화 시킨다 2. 망가질수록 웃음의 달인이 되는 사람들 3. 달인들의 웃음 테크닉 부록 : 당신의 웃음 실력은 얼마나 되는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