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

다이애나 홍 | 모아북스 | 2010년 07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메키아 포인트 2,000점 적립★ 본 도서를 지금 구입 하시면 메키아 포인트 2,000점을 적립 해드립니다. (포인트 적립은 매일 오후 5시에 적립되며 사용기간은 적립 후 7일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독서 디자이너 다이애나 홍의 열정 랩소디『책 속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 이 책은 책읽기의 달인, 대한민국 1호 독서 디자이너라고 불리는 다이애나 홍의 독서경영 스토리를 풍부한 체험 사례와 함께 담은 독서경영 에세이이다. 지난 10여 년간 삼성, 포스코, 농심,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기획재정부, 김해시청 등 관공서와 지성의 상아탑인 대학교 및 한국의 대표 기업 등에 독서향기를 전해오며 1년 동안 450회를 종횡무진 강의한 독서향기는 저자의 책읽기에 대한 지혜는 물론, 책을 통해 운명을 바꾼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저자소개

|||현재 한국독서경영연구원 원장 (주)DH독서경영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책읽기의 달인, 대한민국 1호 독서 디자이너라고 불리는 그녀는 지난 10여 년간 무수한 강연을 통해 삼성, 포스코, 농심, SKC,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기획재정부, 서울시청, 시흥시청, 김해시청 등 480개 기업체와 지성의 상아탑인 대학, 한국의 대표 대기업들을 종횡무진하며 깊이 있는 책 읽기에서 비롯된 지혜와 삶의 품격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서울대AIP독서클럽, 전경련 IMI, GAMP 독서클럽, 로타리독서클럽, CEO 독서경영, 직장인 독서경영, 자녀성공도와주기 학부모 독서경영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기업의 성장을 독서향기로 물들이고 있다. 독서강국 코리아를 꿈꾸는 그녀는 매해 최고 강사로서의 위치를 굳혀나가며 변화하는 세계 환경과 지식 기반 사회에서 많은 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다른 저서로는 『책읽기의 즐거움』,『책을 안 읽으니 바쁠 수밖에』,『다이애나홍의 독서여행』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책갈피에서 피어난 꿈 1장 눈물을 닦아준 손수건, 책 1) 책이 사람을 살린다 2) 꿈을 키워주는 자양분, 독서 3) 독서는 영혼의 마사지다 4) 당신에게도 운명의 책이 있습니까? 5) 좋은 글을 쓰려면 가슴을 데워야 한다 2장 독서 지능지수가 높은 조직이 승리한다. 1) 호기심과 열정으로 달려드는 유혹의 독서 2) 독서는 미래를 내다보는 망원경이다 3) 잘되는 기업은 책으로 소통한다 4) 맛있는 독서토론이 회사를 살린다 3장 성공하는 기업들의 화끈한 독서 경영 1) 책과 연애를 걸다 - 독서중독에 빠져라 2) 스크린 독서 vs 현미경 독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다 3) 내 꿈을 키워주는 성공일기 - 적으면 이루어진다 4) 독서 여행을 떠나자 - 몸과 정신의 균형을 잡아라 4장 독서하는 기업이 장수한다. 1) 포스코 -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 2) 삼성 - 지갑은 놓고 다녀도 가방 안에 책은 넣고 다녀라 3) 포스코 ICT - 독서 골든벨을 울리다 4) 농심 - 독서로 생쥐깡 파문을 극복하다 5) 선진그룹 - 책에 반 미치고 일에 반 미쳐라 6) 포스코 플랜텍 - 책갈피에서 피어나는 독서 아이디어 7) 포스코 A&C- 1실 1클럽 상상독서, 포트리 8) 포스코 강판 - 독서토론 현장의 웃음소리, 책으로 소통한다 9) 서울대 AIP 독서클럽 - 독서와 우정이 만나 지식의 숲을 이루는 곳 10) 전경련 IMI GAMP 독서클럽 - 경제계의 유쾌한 독서광들 부록 - CEO 가 휴가 때 읽으면 좋은 책 30선 - DH 독서법(Diana Hong의 독서법) - 한 시간에 한 권 읽기 - 독서플래너 365 활용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