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디자인

서비스디자인코리아 | 청어 | 2011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서비스디자인』. 우리가 숨쉬고, 발 딛고, 생활하고 있는 지금 이곳, 공공, 기업, 의료, 교육, 복지, 재해, 재난, 보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유형의 것들과 보이지 않는 무형의 서비스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더 나은 환경과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그 모든 것을 디자인 하는 것이 바로 서비스디자인이다. 이 책은 이러한 인간 중심의 감성 서비스 구축을 위한 안내서로써, 서비스디자인의 개요와 정의, 현황과 해외 사례, 그리고 전망과 적용 사례를 살펴본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서비스디자인코리아(SDK) 저자 서비스디자인코리아(SDK)는 유·무형의 서비스 상품을 기획하고, 계획하며 단순히 눈에 보이는 형태가 아닌 인간 즉 소비자(사용자)의 관점과 경험들을 직접 관찰하고 분석하는 일을 한다. 그에 따라 그들의 욕구와 만족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기존의 서비스를 새롭게 디자인한다. 이를 통해 국가, 공공, 기업, 의료, 환경, 교통, 교육,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의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공동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실시하여 인간의 미래 가치와 꿈을 디자인하는 서비스디자인 전문컨설팅 기업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제1장 서비스디자인 개요 서비스디자인 배경 서비스 경제의 성장 서비스디자인 등장 서비스디자인 속성 제2장 서비스디자인 정의 서비스디자인 개념 서비스디자인이란? 서비스디자인 정의 제3장 서비스디자인 현황 서비스디자인 현재 -단체 및 해외 기업 -학제 제4장 서비스디자인 사례 서비스디자인 해외 사례 -공항 항공 사례 -자동차 사례 -금융 은행 사례 -의료 병원 사례 -기타 사례 제5장 서비스디자인 전망 및 적용 서비스디자인 향후 -서비스디자인 효과 -서비스디자인 미래 서비스디자인 적용 -창조경영 시대 -적용 사례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