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원하는 휴식, 타이마사지

한민우, 오유석 | 웅진리빙하우스 | 2011년 11월 0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세계 3대 마사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타이 마사지는 신체에 부담이 적고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해주는 최고의 마사지이다.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것을 기본으로 요가마사지라 불린 만큼 화려한 스트레칭 동작을 통해 관절과 골격을 바로 잡는다. 또한 현대 여성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비만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어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준다. 무엇보다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오유석
방송 프로덕션 음악파트에서 10여 년간 일한 방송음악가지만 수년 전 여행 중에 우연히 접한 타이 마사지의 효과에 매료되어 수시로 태국을 드나들며 왓포 태국 전통의학학교와 수와이 타이 컬쳐 센터에서 타이 마사지 전문가 과정을 이수했다. 현재는 서울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 센터를 운영하며 타이 마사지의 대중화와 휴식음악에 대해 연구한다. "Sound Aet", "sound & recording"등 음악 관련 서적의 필자로 활동했다.

저자 : 한민우
법학을 전공하던 대학생 시절, 텔레비전을 통해 접한 태국의 대체의학을 배우기 위해 무작정 유학을 떠났다. 방콕에서 3여 년간 머물며 왓포 태국전통의학학교에서 유학했다. 현재 서울과 대구에서 타이 전통 테라피 센ㄴ터를 운영하며 한국인 특성에 맞는 타이 마사지 프로그램 개발과 타이 마사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태국 왓포 전통의학학교의 한국어 교재 개발에 참여하는 등, 타이 마사지의 대중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목차소개

저자의 글
타이 마사지의 유래
타이 마사지의 특징
타이 마사지의 효과
타이 마사지의 기본자세
타이 마사지의 대표적인 기술

Step1 바로 누운 자세
Step2 엎드린 자세
Step3 바로 누워스트레칭
Step4 바로 앉은 자세

부록
1 기타 유용한 기법들
2 간단한 타이 발 마사지
3 두통 치료 마사지
4 태국으로 타이 마사지 유학 떠나기
5 왓포 태국 전통의학학교 교육 프로그램 안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