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잡스의 본능적 프레젠테이션

정석교 | 랜덤하우스 | 2011년 1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과 삶의 코드를 완벽하게 분석하다! 청중이 저절로 열광하는 25가지 화술 코드『스티브잡스의 본능적 프레젠테이션』. , 의 저자이자 자칭 ‘스티브 잡스 전문가’ 인 정석교가 그동안 스티브 잡스가 대중을 설득해온 연설, 편지, 프레젠테이션 등 방대한 자료를 모아 치밀하게 분석하고, 사람의 마음을 본능적으로 사로잡는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비밀을 밝혀냈다. 오프닝, 플래닝, 워딩, 쇼잉, 클로징에 이르는 다섯 부분으로 구성하여, 스티브 잡스가 청중을 완벽하게 설득할 수 있었던 이유를 25가지 화술 코드로 정리하였다. 또한 버락 오바마, 유재석, 김연아 등 청중을 팬으로 만드는 다른 프레젠터들의 사례를 들어 25가지 화술 코드가 어떤 식으로 응용되는지 살펴본다. 각 장의 끝에 스티브 잡스가 떠난 후에도 회자되는 그의 흔적을 담고, 부록으로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핵심 표현’을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저자 : 정석교 저자 정석교는 “스티브 잡스를 전공했다.”고 말할 정도로 스티브 잡스의 연설문,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전부를 섭렵하고 있는 스티브 잡스 전문가이자 유쾌한 몽상가. 경희대학교 통번역학과 졸업한 후 대기업 해외영업부에서 근무했다. 다시 언론사 기자생활을 거쳐 현재는 신촌YBM 및 기업체에서 비즈니스 영어 및 프레젠테이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간동아》에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는 실전 프레젠테이션 영어’, ‘빌 게이츠에게 배우는 실전 프레젠테이션 영어’, ‘오프라 윈프리의 리얼 토크 잉글리시’, ‘워런 버핏의 행복 시크릿 잉글리시’, ‘오바마의 명품 스피치’, ‘래리 킹의 아트 오브 스피치’를 연재했다. 애플 같은 교육 회사를 만들어 그 역시도 우주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기 위해서 ‘공감에듀(gonggamedu.com)’를 설립했고, 스티브 잡스의 공감 영어 카페(cafe.naver.com/sj0gam)를 운영하고 있다. 대학을 졸업하기 전에 출간한 『스티브 잡스의 공감 영어』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호평을 받은 후 『스티브 잡스처럼 말하라』를 집필했다.

역자소개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본능적으로 긴장을 해소시키는 오프닝 편안한 동네 형처럼 캐릭터 코드 등장과 함께 기대를 반전시키는 의외성 코드 당장 관심이 가는 이야기 이슈 코드 청중도 참여자로 느끼게 만드는 소속감 코드 원문으로 보는 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의 사임 편지 -포스트 스티브 잡스가 애플 임직원에게 보낸 편지 2장. 본능적으로 몰입시키는 플래닝 이해와 기억을 돕는 3막의 비밀 구성 코드 청중은 기다림에 익숙지 않다 두괄 코드 하나에 집중하는 슬라이드 코드 열 마디 말 대신 이미지 하나로 이미지 코드 공백을 활용하는 침묵 코드 M원문으로 보는 스티브 잡스 -1997년 스티브 잡스의 귀환과 그의 편지 3장. 본능적으로 설득시키는 워딩 적을 만들어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결속 코드 설득력을 배가시키는 인용 코드 소비자에게 혜택을 전달하는 WHY 코드 이득을 본다고 느끼게 하라 가격 코드 짧고 간단하게 말하는 단순 코드 미래보다 더 중요한 지금 NOW 코드 상대가 답하게 만드는 대답 코드 M원문으로 보는 스티브 잡스 -췌장암 수술 후 임직원에게 보내는 편지 4장. 본능적으로 반응을 유도하는 쇼잉 보여주면서 감정 이입을 유도하는 거울 코드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하는 무대 코드 설명보다 재미있는 이야기 스토리 코드 숫자가 말을 한다 숫자 코드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참여 코드 머릿속을 맴돌게 하는 마법 리듬 코드 M원문으로 보는 스티브 잡스 -매킨토시에 대한 스티브 잡스의 초심 5장. 본능적으로 감동을 주는 클로징 화려한 기술을 압도하는 진정성 코드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여운 코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는 임기응변 코드 M원문으로 보는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대학 졸업식 축사 부록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핵심 표현 정리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