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테의 신곡 7일에 영어로 끝내기 (평생 남는 영어 읽기 18)

알리기에리 단테 | 이펍인터내셔널 | 2011년 1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알리기에리 단테(Alighieri Dante, 1265~1321)가 1321년에 쓴 《신곡(La Divina Commedia)》을 쉬운 영어로 다시 쓴 것입니다. 중학교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가진 독자라면 누구라도 쉽게 읽을 수 있는 단어 수준과 문장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원서의 내용도 충실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독서로 단테의 《신곡》을 7일에 영어로 끝낼 수 있도록 편집되어 있습니다.
《신곡》은 저자인 단테가 33살이 되던 해의 어느 날 로마의 유명한 시인인 베르길리우스를 만나 ‘지옥’과 ‘연옥’ 그리고 ‘천국’을 여행하는 이야기입니다. 베르길리우스는 단테에게 탐욕과 교만, 아집과 같은 인간의 원죄들로 인해 인간이 어떤 고통을 받게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신곡》은 이탈리아 문학뿐만 아니라 세계 문학을 대표하는 작품 중의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기독교인이 아니라고 해도 교양인이라면 누구나 읽어야 할 고전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저자소개

저자인 알리기에리 단테는 13세기 이탈리아의 시인이었습니다. 르네상스의 선구자이기도 했던 단테는 베르길리우스와 호라티우스 등 로마의 위대한 시인들의 영향을 받아 인류의 가장 위대한 유산 중 하나라고 불리는 《신곡》을 남겼습니다. 9살 때 만난 베아트리체라는 여인을 그녀가 죽은 후에도 평생 사랑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목차소개

Reading for Day 1
1. Dante's Dream Journey

Reading for Day 2
2. The Gate
3. The Green Meadow

Reading for Day 3
4. The Dismal Swamp
5. The Closed Gates

Reading for Day 4
6. The Living Forest

Reading for Day 5
7. The Monster Geryon
8. The Mount of Purgatory


Reading for Day 6
9. The Gate of Purgatory

Reading for Day 7
10. The Trembling Mount
11. The Cleansing Fir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